ⓒ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리들러의 상징인 물음표 그려진 커피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올해 첫 히어로 블록버스터 ‘더 배트맨’의 새로운 빌런 리들러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를 통해 정체를 드러낸 리들러는 수수께끼 킬러답게 물음표 표식과 “배트맨에게”라고 적힌 카드로 대결 상대를 지목하는 모습을 담았다.

리들러는 천재적인 지능을 지닌 사이코 범죄자로 고담시의 유명인사들의 비리를 파헤쳐 범행을 저지르고 사건 현장에 갖가지 단서를 남겨 자신이 가치있는 상대라 여긴 배트맨이 이를 찾도록 해 대결을 펼친다.

브루스 웨인은 리들러가 던진 단서인 수수께끼의 흔적을 조사하기 위해 탐정으로 맹활약한다. 영화 ‘더 배트맨’은 범죄 사건을 수사해가는 과정에 초점을 맞춘 추리극으로서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더 배트맨’은 배트맨의 탄생 기원이 아닌, 배트맨으로서 활동한지 2년차의 이야기로 선과 악의 기로에 선 자비 없는 배트맨과 그를 뒤흔드는 수수께끼 빌런 리들러와의 가장 강력한 대결을 그린다.

한편, 리들러의 메시지가 적힌 비밀 쪽지와 리들러의 상징인 물음표가 그려진 커피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CGV왕십리, 죽전, 광교 씨네카페에서 워너브러더스 인스타그램(@warnerbros.korea) 팔로우 인증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히어로 무비 사상 가장 사실적이면서 인정사정없는 폭투 액션을 선보이며 가장 강력하고 무자비한 배트맨의 등장을 예고하는 ‘더 배트맨’은 오는 3월 2D, IMAX, 돌비 애트모스 & 돌비 비전, Screen X, 4DX, SUPER 4D 포맷으로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