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색, 계’보다 치명적이고 ‘화양연화’보다 아름답다”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가 메인 포스터와 2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출세를 꿈꾸는 모범병사 ‘무광’(연우진)이 사단장의 젊은 아내 ‘수련’(지안)과의 만남으로 인해 넘어서는 안 될 신분의 벽과 빠져보고 싶은 위험한 유혹 사이에서 갈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지금까지 공개된 강렬하고 파격적이었던 포스터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색, 계’보다 치명적이고 ‘화양연화’보다 아름답다”라는 카피는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두 작품의 명성을 이어 한국판 멜로의 정수를 선보일 웰메이드 청불 멜로의 탄생을 예고한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공개된 2차 보도스틸은 ‘무광’과 ‘수련’의 애틋한 사랑뿐만 아니라, 각 인물들 간의 갈등까지도 암시하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흥미를 한껏 자극한다.

한편, 지난달 27일 진행된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제작보고회에서 영화를 연출한 장철수 감독은 “이 영화는 단순히 야한 영화가 아니다. 원작 소설 또한 남녀 간의 모든 감정이 담긴 작품이며, 책을 읽고 난 뒤 이들의 감정만으로도 오롯이 두 시간을 끌어가는 영화를 만들고 싶다는 마음에서 만들게 된 작품”라며 영화의 촘촘한 작품성과 그에 대한 애정을 가득 드러낸 바 있다.

국내 관객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이번 작품을 통해 다시 한 번 장철수 감독의 흥행성이 다시 한번 입증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오는 23일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