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헤지스 스페이스H 매장 픽업 서비스 포스터 ⓒLH
▲LH헤지스 스페이스H 매장 픽업 서비스 포스터 ⓒLH

- 다양한 브랜드 제품 확대 적용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F(대표 오규식)는 헤지스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LF몰과 연계한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헤지스가 온오프라인 유통망의 시너지를 불러올 매장 픽업 서비스를 스페이스H에서 선보인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과 연계해 실시하는 새로운 서비스로 LF몰에서 간편하게 구매하고 스페이스H에서 제품을 빠르게 픽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몰에서 구매 후 스페이스H에서 제품 픽업 시에는 검품 및 시착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무료 반품 및 교환은 물론 무료 수선과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픽업 주문에 한해서는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픽업 고객에게는 LF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500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특히 스페이스H의 픽업서비스는 헤지스의 제품뿐만 아니라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마에스트로, TNGT, 아떼 바네사브루노 등 LF가 전개하는 모든 패션 브랜드의 제품에도 확대 적용돼 고객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 없이 다양한 브랜드를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는 명동 스페이스H를 통한 매장 픽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신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고 현장에서 추가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헤지스 골프볼 타월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