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다이어트 특가전 배너 ⓒ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다이어트 특가전 배너 ⓒLF 트라이씨클

- 오는 11일까지 최대 79% 할인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F는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비타민·다이어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초에 건강 및 몸매 관리를 다짐한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했으며 에버비키니를 비롯해 비타민마을, 정원삼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11일까지 개최된다.

에버비키니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빠질라카노, 한방에뺄래 등 베스트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샐러드, 비타민, 유산균, 건강식품 등 다양한 품목을 1~6만원대로 판매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비타민마을은 센트럴가든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 밀크씨슬 등 총 27가지 품목을 최대 79% 할인한다. 오메가3, 루테인 등 야외 활동이 적은 시기에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상품으로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홍삼 브랜드로는 정원삼이 하프클럽과 단독으로 기획하고 생산한 6년근 고려홍삼정 데일리 골드 스틱을 선보인다. 와우딜 혜택을 더해 총 42% 할인을 적용해 1만9,000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브랜드도 준비됐다. 브이에스엘3는 냉장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67% 할인가로 제공하며 데이즈온은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키즈 츄어블 유산균과 함께 맥주 효모환 등을 2~15만원 대로 판매한다.

이화정 하프클럽 사업부 상무는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새해 다짐으로 건강 관리에 힘쓰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보다 합리적인 쇼핑으로 나와 가족의 이너뷰티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