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크리스마스 마켓 프로모션 배너 ⓒLF
▲보리보리 크리스마스 마켓 프로모션 배너 ⓒLF

- 중소기업과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선보이는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보리보리는 오는 18일까지 아동, 리빙, 식품, 뷰티와 펫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가성비 좋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상품 300여 종을 특가 판매한다. 행사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맞이 30% 쿠폰도 증정한다.

유아동용품으로는 애기바당의 휴대용 담요, 낮잠이불 등 유아용 침구와 미아 방지 가방을 선보인다. 생활가전 및 리빙 아이템으로는 영유아용 마스크, 성인용 웨어러블 공기청정 마스크를 구성했다.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각종 식품류도 만나볼 수 있다. 양념 LA갈비, 김치, 유혜광돈까스 등 한끼 식사 반찬으로 좋은 신선식품과 가공식품부터 치즈케익, 양갱, 약단밤과 같은 디저트 및 간식류까지 마련돼 있다.

이 밖에 이번 행사를 통해 반려동물들을 위한 제품도 준비했다. 동결건조 닭가슴살 및 북어 트릿, 고양이용 퓨레스틱 등 간식을 세일한다. 강아지 산책용 물통, 화장실 모래 등도 구매할 수 있다.

이화정 LF 트라이씨클 이사는 “최근 코로나19가 재확산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가정에서 누구나 사용하는 생활용품과 식품 및 반려동물용품 등을 다양하게 구성한만큼 실속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