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KB국민카드는 18일부터 전국 1000여 개 KB국민은행 영업점을 통해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KB국민은행 영업점을 통한 지원금 신청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매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가능하다.

신청 첫 주인 18일부터 22일까지는 출생연도 끝자리에 따라 지정된 요일에 신청하는 5부제 방식으로 운영하며 은행 창구 상황에 따라 5부제 시행 기간은 연장될 수 있다.

영업점을 통한 신청과 별도로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에서는 고객 출생연도에 관계없이 24시간 지원금 신청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 영업점을 통해 지원금 신청을 희망하는 고객은 세대주 본인이 직접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또 KB국민은행의 인터넷 홈페이지, 스타뱅킹 앱, 리브(Liiv) 앱에 게시된 긴급재난지원금 안내 배너를 클릭하면 인터넷과 모바일로도 지원금 신청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CI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CI ⓒKB국민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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