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프로젝트 페르소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체크카드의 주요 고객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열린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프로젝트 페르소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체크카드의 주요 고객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열린다. ⓒKB국민카드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프로젝트 페르소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체크카드의 주요 고객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열린다.

참가 희망자는 맛집 리뷰를 하는 남성 취준생, 여성 게임 개발자, 여행 에세이 작가, 자전거 동호회 회장, 새내기 여대생, 얼리어답터 등 총 6명의 가상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해 해당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쓰일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제안하면 된다.

공모전 참가 신청은 대학교 재학생, 휴학생이면 개인 혹은 5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5월 26일까지 하면 된다.

최우수상 2팀은 상금 300만 원씩, 우수상 3팀은 200만 원씩 받을 수 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페르소나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체크카드 상품 기획자나 마케팅 담당자가 놓칠 수 있는 고객들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대학생들의 목소리로 가감 없이 듣고자 이번 공모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