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KB국민카드가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2020 제8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유튜브 부문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디지털 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 능력과 마케팅 경쟁력 등을 지수화해 평가하는 제도로 총 328개 기업과 기관이 지난해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린 게시물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국민카드는 이번 평가에서 유튜브를 통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 노력과 함께 채널 특성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등 사회관계망서비스와 관련해 단기간에 집약적으로 성장한 점에 대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거둔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올해도 스트리밍 등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고 사회적 화두인 ESG 관련 콘텐츠를 강화하는 등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SR경제&라이프] 국민은행 Liiv M, '슬기로운 통신생활' 이벤트 실시
- [SR경제&라이프] 국민카드, 콜센터 통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개시
- [SR경제&라이프] 카드사 1분기 실적 선방…카드론 증가세 ‘비상’
- [SR경제&라이프] 국민카드, 체크카드 관련 대학생 공모전 ‘프로젝트 페르소나’ 개최
- [SR경제&라이프]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11일부터 시작... 온라인 신청방법 Q&A 총정리
- [SR경제&라이프] 카드사 통한 ‘긴급재난지원금’ 온라인 접수…첫째주 5부제 적용
- 휴테크, 전국 직영점서 최장 39개월 무이자 할부 등 안마의자 구매-렌탈 이벤트
- [SR경제&라이프] KB국민카드, 디지털 캠페인 뮤비 영상 흥행
- [SR사회공헌] KB국민카드 노사, 보육 시설에 어린이날 선물 전달
- [SR경제&라이프] KB금융, 올 1분기 순익 7295억 원…전년보다 13% 감소
- [SR경제&라이프] 시중은행서 소상공인 2차 대출 접수 가능
- [SR경제&라이프] KB국민카드, '국민은행' 창구서 재난지원금 신청 접수
- [SR경제&라이프] KB국민카드, 모바일 전용 '마이핏카드' 출시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