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 포인트 적립한도 혜택 확대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KB국민카드가 ‘KB국민 이지픽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기존 KB국민 이지픽 카드에 포인트 적립 한도를 늘리고 고객 선택 적립 업종을 추가한 상품이다.

주요 혜택을 보면,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 ▲인터넷쇼핑몰 ▲대형마트 ▲배달 어플리케이션 ▲주유소 등에서의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포인트 최대 적립액은 이용실적별로 조금씩 다르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 각 영역별 최대 5,000포인트, 100만 원 이상이면 최대 1만포인트, 150만 원 이상이면 최대 1만2,000포인트까지 적립된다.

고객 선호 업종을 추가해 여기서도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 선호 업종은 매월 1회 변경 가능하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3회, 연12회)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단순하지만 쉽고 직관적으로 카드 혜택을 설계해 고객이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춰 선호 혜택 업종을 자유롭게 변경하고 최적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