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2021 WAW 콘서트 더 무비. ⓒCGV
▲마마무 2021 WAW 콘서트 더 무비. ⓒCGV

-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실황 및 비하인드 영상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걸그룹 마마무의 콘서트 실황 ‘마마무 2021 WAW 콘서트 더 무비’를 오는 12월 3일 개봉한다.

‘마마무 2021 WAW 콘서트 더 무비’는 지난 8월 28일 진행된 마마무의 데뷔 7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 2021 MAMAMOO ONLINE CONCERT 'WAW'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다.

마마무는 솔라, 문별, 화사, 휘인으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2014년 6월 데뷔한 이래 뛰어난 실력과 개성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마마무의 11번째 미니앨범 ‘WAW’의 타이틀 곡 ‘Where are we now’를 비롯해, ‘Mr. 애매모호’, ‘음오아예’, ‘넌 is 뭔들’, ’별이 빛나는 밤’ 등 마마무의 히트곡 25곡을 이번 영화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2분의 러닝타임 동안 관객들은 마마무의 화려한 무대 연출과 라이브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콘서트 준비과정 및 비하인드 영상도 포함되어 있어 마마무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앞으로도 CGV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극장에서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GV는 ‘마마무 2021 WAW 콘서트 더 무비’ 상영을 기념해 개봉 주차별 굿즈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CGV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마무 2021 WAW 콘서트 더 무비’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해 전국 33개 CGV에서 만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1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