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CJ ENM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CJ ENM

- 아카이 패밀리 포스터 틴케이스와 퍼즐 세트 스페셜 굿즈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이 오는 12월 2일 재개봉을 확정했다.

지난 4월 개봉, 역대급 스케일과 액션, 그리고 완성도 있는 추리로 호평을 받았던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은 시속 1,000km를 자랑하는 진공 초전도 리니어의 개통을 앞두고 공식 후원사 대표들이 연쇄 납치를 당하자, 명탐정 코난과 FBI 아카이 슈이치가 15년 전 사건의 그림자를 쫓으며 공조하는 질주 액션 미스터리다.

이번 극장판에서는 전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를 앞두고 벌어진 사상 최악의 사건을 둘러싸고 코난과 FBI 수사관 아카이 슈이치가 위험천만한 공조를 벌이는 과정을 그려냈다. 특히 극의 중심이 되는 사건으로 인해 심상치 않은 비밀을 지니고 있는 아카이 패밀리가 예상치 못하게 집결해 이들이 코난과 어떻게 얽힐지, 사건 해결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CJ ENM
▲ⓒCJ ENM

이번 재개봉을 기념해 아카이 패밀리 포스터를 담은 틴케이스와 퍼즐 세트를 스페셜 굿즈로 증정해 관객들과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자극할 예정이다. 스페셜 굿즈는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을 관람 후, 티켓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투니무비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탐정 코난과 아카이 슈이치의 공조, 베일에 싸인 아카이 패밀리의 등장, 사건을 해결하는 추리의 카타르시스,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액션 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은 CGV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수원, 인천, 천안터미널, 센텀시티, 제주노형 등 전국 21개 지점에서 재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