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 배너. ⓒ삼성전자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 배너. ⓒ삼성전자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3과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보험과 케이스 제공 서비스를 결합한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상품에 가입하면 1년 동안 정품 케이스를 2번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을 1년 동안 구독 시 기존 스마트폰 보험 혜택의 월 정액형 서비스 상품 '삼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를 가입하고, 정품 케이스 2개를 제공 받는다. 별도 구매하는 것 대비 최대 30% 비용이 절감된다.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은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실리콘 커버 with 링’, ‘클리어 커버 with 링’ 등 케이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월 구독료는 8,900원이다.

갤럭시 Z 폴드3 구매 고객은 ‘레더 플립 커버’, ‘플립 커버 with S펜’, ‘아라미드 커버’, ‘실리콘 커버’ 등 케이스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월 구독료는 1만5,900원이다.

서비스 가입일 기준 2주 후에 첫 번째 케이스, 6개월 후에 두 번째 케이스가 제공된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폴드3∙플립3의 정식 출시일인 오는 8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 멤버스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