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은수) 각 지점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맞아 30일부터 상품 행사와 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힘내요, 대한민국' 앱 이벤트를 내달 6~15일 연다. 가족·친지·지인 등 주변 소상공인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갤러리아앱에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온오프라인 사용할 수 있는 G캐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18일 발표한다. 

압구정동 명품관은 '언박싱 갤러리아 라이브 방송 3탄'으로 영국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 라방을 진행한다. 가을·겨울 스타일링팁과 함께 패션 상품을 판매하고 사은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 30일 네이버쇼핑라이브 접속이나 당일 공개되는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오후 9시부터 약 60분 동안 방영된다.

이외 명품관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코스메틱 페어'를 열고 40여개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화장품을 구입하면 G캐시·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광교는 아우터 준비 고객을 위해 ▲캐나다구스(비이커) ▲몽클레르(G.494) ▲미스터앤미세스(N.21) ▲페트레이 ▲무스너클 ▲노비스 등 각 매장별로 올 가을·겨울 프리미엄 아우터를 판매한다. 

같은 기간 대전 타임월드는 리빙 상품 기획전을 열고 로얄알버트·레녹스·VBC까사 등 10~60% 할인한다. 또 톰보이 브랜드위크, 뉴에라키즈 균일가전 등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천안 센터시티는 점퍼·코트 등을 최대 40% 할인하는 ▲남성캐릭터 가을 상품전과 고세·트리아나 등을 최대 80% 할인하는 ▲여성 의류 겨울 아우터 대전을 진행한다. 또 행사 기간 ▲가을 컬렉션 주얼리 상품전 ▲겨울 침구 이월 상품전 등 특집 행사도 준비했다. 

갤러리아 온라인몰은 ▲패션 ▲뷰티 ▲잡화 ▲스포츠 ▲유아동 ▲홈·라이프 6가지 테마로 코리아세일페스타 스페셜 기획전을 연다. 특가 상품과 브랜드 세일,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