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말 타입 음료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해외 직구 상품이었던 크리스탈라이트가 편의점 커피·차류 매출 1위에 올랐다.
19일 GS25가 지난달 21일부터 이달 17일까지 분석한 커피·차류 카테고리 매출 자료에 따르면, 크리스탈라이트온더고가 180여종의 커피·차류 상품 중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커피 카테고리 매출 부동의 1위인 맥심모카골드20입과 차 카테고리 1위 상품인 동서보리차300g보다도 많이 팔렸다.
GS25가 4월 21일부터 편의점 업계 독점으로 선보인 크리스탈라이트온더고는 500ml의 물에 타 마실 수 있는 분말 타입 음료다. 인공 향료 대신 천연 과일향이 함유됐고 한 포 당 열량은 5Kcal 미만이다.
GS25는 ▲크리스탈라이트온더고피치망고그린티 ▲크리스탈라이트온더고핑크레모네이드 2종을 운영 중이다. 가격은 1,800원이며 이달 말까지 2+1 증정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규혁 GS리테일 일반식품 구매담당자(MD)는 “각종 SNS 활동과 해외 직구가 일상화 됨에 따라 국내 제조사의 신상품 도입 검토 만큼이나 해외 인기 상품 도입과 관련한 트렌드 조사가 중요해졌다”며 ”GS리테일이 차별화된 해외 상품들도 빠르게 도입을 통해 대한민국의 소매 트렌드를 선도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늘어나는 1인가구…발맞춰 변화하는 유통업계
- [SR유통] 지역사랑상품권, 빅5 편의점 사용 가능
- [SR유통] 편의점업계, 무인 점포·셀프 계산대 확대
- [SR유통] GS25, 배달 서비스 점포 2천 곳으로 확대
- [SR유통] 코로나19로 바뀐 소비생활…'홈족' 겨냥 상품·서비스 '봇물'
- [SR유통 새상품] CU, 비비안 여성 속옷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몬스터 마가렛트’ 2종 출시 外
- [SR유통] GS프레시, 네이버와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진행
- [SR유통] GS25, 라이브 쇼핑으로 프레시푸드 신상품 판매
- [SR유통] GS25, ‘택배 서비스’ 비대면 사전 결제 시스템 도입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