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25일 설을 맞아 손태승 은행장이 서울 성수동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전화통화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미 올해 들어 진행한 경영전략회의에서 2020년 경영목표를 ‘신뢰 · 혁신 · 효율’로 선언한 바 있어 고객 신뢰 향상과 유대감 형성을 위한 첫 번째 행보다.
손 행장은 이날 고객센터 방문 이후에도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상황실과 상암동 우리에프아이에스를 방문해 설 명절 고객 편의를 위해 출근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 [SR경제&라이프] 우리금융 '임추위', 우리은행장 후보군 확정
- [SR경제&라이프] 설 세뱃돈 재테크…어린이용 예·적금 '주목'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인공지능 기반 제재법규 심사시스템 오픈
- [SR경제&라이프] 시중 4대 은행, 자영업자대출 1년 새 13조원 '급증'
- [SR사회공헌] 우리금융그룹, 소외계층 '우리희망상자' 전달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기보, 해외진출기업 금융지원 협약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2020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 [SR경제&라이프] 금감원, 'DLF 사태'…은행 ‘경영진 징계’ 제재심 결론 못내
- [SR경제&라이프] 하나·우리은행, DLF사태 자율배상 조정 돌입
- [SR경제&라이프] 라임자산운용, 또 환매 중단…은행권 "펀드 돌려막기 당했다"
- [SR경제&라이프] 블랙아이스 교통사고 5년간 사망자 200명 육박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2020년 새해맞이 청약저축 가입 이벤트’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피해 중소기업 특별자금지원
- [SR경제&라이프] 경제개혁연대 "손태승 행장 연임 철회해야"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