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승 우리은행장이 설 명절 당일 성수동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일일상담원이 되어 고객에게 설 맞이 인사를 하고 있다. ⓒ우리은행
▲손태승 우리은행장이 설 명절 당일 성수동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일일상담원이 되어 고객에게 설 맞이 인사를 하고 있다. ⓒ우리은행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25일 설을 맞아 손태승 은행장이 서울 성수동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전화통화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미 올해 들어 진행한 경영전략회의에서 2020년 경영목표를 ‘신뢰 · 혁신 · 효율’로 선언한 바 있어 고객 신뢰 향상과 유대감 형성을 위한 첫 번째 행보다.

손 행장은 이날 고객센터 방문 이후에도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상황실과 상암동 우리에프아이에스를 방문해 설 명절 고객 편의를 위해 출근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