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사람이 자전거를 타고 오는 꿈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하는 의미이다. 예정대로의 행동이 있다. 당신의 소원이 당신 쪽을 향해 오고 있다. 그러나 이것도 길이 넓고 밝은 경우이다. 길이 좁고 어둡거나 하면 불길한 꿈이 되기 때문에 곤란한 문제가 발생한다. 

좋은 꿈을 꾸었을 때는 뭐든지 잘되기 때문에 상담 등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진행하면 좋을 것이다. 그런데 나쁜 꿈을 꾸었을 때는 무엇을 해도 실패한다. 일은 고생하고 있을 때가 나쁜 때로 언젠가 고생이 결실을 맺을 때가 있지만 나쁜 꿈판단을 했을 때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있는 편이 좋다고 생각하는 경우조차 있다. 노력을 하면 할수록 지출이 많아지고 엎친데 덮치기로 구르거나 도로아미타불이 될지도 모른다. 그렇지만 사람은 노력을 해보지 않으면 성공의 비밀을 모르는 법이다. 

ㆍ오늘의 운세-전등을 켜고 자전거를 타는 꿈은 일을 계산대로 진행하고 있는데 계산대로 되지 않음을 의미하고 있다. 특히 방침을 변경하거나 타인의 권유로 속거나 해서 뜻하지 않은 결과가 생기는 경우도 있다.

사람과 만날 약속을 하거나 모이기로 되어 있는 사람이 이와 같은 꿈을 꾸면 지름길로 가려다가 길을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지도나 전화 번호를 확인하고 나가는 것이다.

자신이 자전거를 타고 있는 꿈은 남이 자전거 등의 탈 것을 타고 있는 경우도 되기 때문에 주변에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나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있으면 주의해 주기 바란다. 길을 잃는 정도라면 차라리 다행이다. 어쨌든 밤길의 일이므로 사고라도 만나서는 재미없게 된다 주의하도록 하자.

ㆍ오늘의 운세-사람이 자전거로 지나가는 꿈은 자신이 전철로 서두르고 있다는 예시이다 . 뒤의 자전거로 모래 연기를 내고 있는 것은 서두르다가 깜박잊고 정거장을 지나치는 등의 실패를 예고해 주는 꿈이라고 볼 수 있다.

옛부터 자전거를 타는 꿈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일컬어지고 있다. 서둘러서 돌아오는데 관해서는 좋은 이야기였다. 단, 서둘러서 헛발 딛는다고 하는 것 같은 경우가 있다. 233

 

 

출처:꽃중년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