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2.3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SR삼라만상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산야에 초목이 무성하거나 신발을 신는 꿈?
  • 류재정 기자
  • 승인 2018.11.08 18:52:14
  • 댓글 0
▲ⓒ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옛날 나쁜 추억이 있는 사람을 꿈에 보면 현실에서도 나쁜 일이 일어난다. 그 때의 경위를 상기하고 두 번 다시 같은 실패를 하지 않도록 신변에도 자신의 행동에도 주의해야 한다. 아이를 업고 밤길을 걷는 꿈은 밤길을 걷는 꿈은 전망이 어둡다고 하는 것이 된다. 꿈에 아이를 업고 있는 것은 현실에서는 조금씩 신용이 붙고 있는 의미로 풀이된다. 성인이라면 더 큰 신용을 의미하고 있지만 문제는 꿈 속에서의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다. 주위 사람들은 마음이 편한데 자신만이 고생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 하긴 신용이 붙은 데에는 고생이 의례 따르기 마련이기 때문에 방법은 없을지도 모르지만 타인은 임시 방편적인 의견을 말하기 때문에 주의를 하지 않으면 자신만 무거운 짐을 짊어지게 될지도 모른다. 인간의 행동은 역몽인 경우가 많다고 해서 현실에서는 꿈의 반대 상황으로써 자신이 아이에게 업힐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위험하고 모자라는 생각이다.

 

ㆍ오늘의 운세-전철을 바꾸어 탈 때 신발이 보이지 않는 꿈은 신고 싶은 신발이 있는데 계절이 오지 않았거나 양복과의 관계로 신을 수 없었는데 간신히 신을 때가 오는 경우이다.

 

ㆍ오늘의 운세-신발을 신는 꿈은 이익이 있기 때문에 이 꿈의 상황으로 보아서는 그다지 이익이 없고 고생하고 있었던 경우가 된다. 두 세 사람의 협력이 있어서 간신히 세상에 발견된다고 하는 경우이다. 또한 통근 도중에 전철 시간에 늦는 경우가 있다. 또한 도중에 어디에 들리기 위해 한 번 전철을 내리는 경우도 있다 . 업무상으로 계산이 맞지 않았는데 그것이 발견되거나 또는 하나의 일의 완성을 보거나 한다. 꿈은 많은 사실을 압축해서 꾸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겹쳐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이 꿈도 그런 종류의 하나라고 볼 수 있다.

 

ㆍ오늘의 운세-기차를 타고 자자 과거로 가는 꿈은 일이 지연된다고 하는 의미가 있기 때문에 기차를 타고 말뚝잠을 자고 있는 사이에 백년이나 2백 년이나 과거로 되돌아 갔다고 하는 것은 시간의 흐름이 빠르다고 하는 의미가 된다. 1개월이 눈깜짝할 사이에 지나가 버린다고 하는 의미이다. 꿈 속에서 풍요로운 전원 풍경을 볼 수 있으면 현실에서 평화스러운 나날이 이어짐을 예시해 준다고 할 수 있다. 산야에 초목이 무성하면 사업 번창, 샐러리맨에게는 월급이 들어오고 집주인에게는 집값이 들어오고 장사를 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외상금이 들어오게 된다.

 

ㆍ오늘의 운세-열차 선로에 사람이 들어오는 꿈은 선로를 달리는 것이 열차가 아니고 사람이거나 하면 국철에서 탈선인가라고 생각하지만 때마침 춘두의 계절, 파업으로 사람이 선로를 걷게 되는 것이리라. 그렇다고 해도 왜 여기에서 꽃 아나운서가 나오는 걸까라고 잘 생각해 보니 남산의 공원에서 미니 촬영을 할 수 있다고 하는 사실, 어린이 대상의 뉴스이기 때문에 아나운서의 예고가 된 것 같다. 내가 이 꿈을 꾼 날 백화점에서 주문 물건을 배달한다고 하는 전화가 걸려 왔지만 좀체로 배달되지 않았다 결국은 도착하지 않는구나 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5시 가까이 되어 물건만 도착했다. 물어 보니 조립해야 하는 가구이다. 물건만 내팽개쳐 두면 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사람이 열차를 타고 와 주지 않으면 곤란하다.223

류재정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옛날 연인과 만날 약속을 하거나 만나러 오는 꿈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꿈에서 남을 사랑하거나 남에게 사랑받는 꿈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남성이 나체로 방에 들어오거나 사죄하는 꿈 icon[오늘의 운세 주말의 꿈해몽] 누군가에게 피살당하거나 강간 당하는 꿈은 길몽?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눈썹이 하얗게 변하거나 길게 자란 꿈은?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여자가 나체로 도로를 횡단하는 꿈을 꿨다?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머리를 빡빡 깍은 여자를 보거나 발바닥에서 피가 난다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한사람에게 여러 개의 팔이 달린 것을 본 꿈은?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배가 남산같이 큰 임산부를 본 꿈은 재물이 생긴다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이빨이 검고 누렇게 변하는 꿈은? icon[오늘의 운세 주말의 꿈해몽] 남에게 머리를 숙이거나 혀가 두개인 사람을 본 꿈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비가 내릴 때 배로 뛰어드는 꿈은 좋은 일 징조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꿈 속에서 자동차를 타고 있는 것은 현실에서 실패?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돈이나 보석을 보거나 목구멍이 막혀 호흡이 곤란한 꿈?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새로 산 신발이 발에 맞지 않아 애태우던 꿈은? icon[오늘의 운세 주말의 꿈해몽] 웨딩드레스를 입거나 부인이 잠옷을 입고 있는 꿈? icon[오늘의 운세 주말의 꿈해몽] 연설을 하는데 군중이 꾸역꾸역 몰려드는 꿈은?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개고기나 돼지고기 등 육식을 먹는 꿈은? 부부싸움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돈을 도둑 맞거나 배에서 내리는 꿈?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소를 타는 꿈과 말을 타는 꿈-동물 꿈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두 마리의 용이 싸우거나 승천하는 꿈-용꿈?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전등을 켜고 자전거를 타는 꿈?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돼지가 집으로 들어오거나 사람으로 변하는 꿈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뱀에게 물려 온몸에 독이 퍼지거나 물고 사라진 꿈?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소에서 피가 흐른다? 소를 타고 길을 가는 꿈 icon[오늘의 운세 꿈해몽] 집에 쥐가 들끓은 꿈이거나 박쥐가 덤벼든다?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 넓은 들판에 풀을 뜯고 있는 염소?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호랑이를 끌고 다니거나 호랑이나 사자를 때려죽인다?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원숭이가 나무 위에서 자신을 내려보다 보는 꿈은?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닭장 속의 닭을 노린다? icon[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닭이 알을 낳는 꿈? 지붕위에서 닭이 울고 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