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소뿔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본 꿈은 높은 관직에 이르거나 진급 승진 등으로 영예가 올라가고 작품 학술 등으로 세상사람들의 이목을 받게될 암시이며

ㆍ오늘의 운세-외양간에 매어진 소가 머리를 밖으로 내밀고 있는 꿈은 집안에 있는 사람이 오래 머물지 않게 된다는 암시로서 이혼을 하거나 별거를 하게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소를 팔러 간 꿈은 집 고용인 재물 등을 잃게될 암시가 있으며 소를 사오는 꿈은 집안에 좋은 며느리나 귀한 사람들이 들어오게 되고 집 또는 재물이 생기게되는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소등을 타고 길을 가는 꿈은 어느 단체의 장 또는 사업체의 운영자가 되어 영예가 오르고 권세를 과시하게될 좋은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말에서 떨어지거나 달리던 말이 쓰러진 꿈은 하고있는 일에 장애물이 고비를 겪게 되거나 믿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여 큰 낭패에 빠질 수 있는 암시이니 주의를 바라며

ㆍ오늘의 운세-말에게 물린 꿈은 어떤 일에 주도권을 잡게되거나 출세를 하여 세상에 이름을 날리게될 좋은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백마가 하늘을 나르는 꿈은 큰 사업을 벌여 한편으로는 불안한 일도 생길 수 있는 암시이며

ㆍ오늘의 운세-준말을 타고 하늘을 나르는 꿈은 자신의 일을 남에게 과시할 일이 생길 암시이며

ㆍ오늘의 운세-말을 타고 들판을 달리는 꿈은 추진하고 있는 일이 몇 번 고비를 겪게 된다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출처:꽃중년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