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일반적으로 원숭이에게 쫓기거나 시달리는 꿈은 인간관계의 불성실을 예고하므로 타인을 거북하게 만들거나 타인의 미움을 받아 고립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ㆍ오늘의 운세-원숭이가 높은 곳으로 기어오르는 꿈은 하고있는 일이 원만하게 진행되고 귀인을 만나게될 암시이며

ㆍ오늘의 운세-원숭이가 나무 위에서 자신을 내려보다 보는 꿈은 헤어진 사람이 자기 주위를 맴돌고 있는 암시이며

ㆍ오늘의 운세-원숭이들이 자기에게 과일을 던지며 놀리는 꿈은 섣부른 재주를 부리다가 큰 망신을 당하게될 우려가 있으니 달콤한 유혹에 빠지지 말고 매사에 조심을 해야하며

ㆍ오늘의 운세-원숭이들이 서로 싸우고 있는 꿈은 문화생활을 즐기게 되거나 자기 일에 간섭하는 사람을 책망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원숭이가 소리를 지르며 자기에게 달려드는 꿈은 동업자 또는 동료와 무언가 마찰을 빚게되어 사업상 균열이 생기게 되거나 환자는 수술 결과가 좋지 않아 실망하게될 암시이며

ㆍ오늘의 운세-원숭이와 악수를 한 꿈은 어려운 일에 실마리를 잡게되거나 미혼자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출처:꽃중년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