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SR삼라만상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주말의 꿈해몽] 누군가에게 피살당하거나 강간 당하는 꿈은 길몽?
  • 류재정 기자
  • 승인 2018.11.04 21:16:34
  • 댓글 0
▲ⓒ오늘의 운세 꿈해몽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칼로 사람을 죽이거나 자신이 자살하는 꿈은 대길한 운수가 열리게되는 길몽으로서 재수가 좋아지고 재물이 생기며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칼로 사람을 죽이거나 자신이 자살하는 꿈에서 피를 보게되면 더욱 좋아서 술과 음식이 거저 생기고 뜻하지 않는 돈이 들어는 등 횡재를 하는 경우가 많다.

ㆍ오늘의 운세-실수로 칼이나 도끼에 다치는 꿈은 돈을 잃게되거나 재수가 없어 뜻하지 않은 재난을 당하게 될 수가 있으니 매사 신중하고 조심해야 화를 모면할 수 있으며

ㆍ오늘의 운세-사나운 짐승이나 해충을 죽인 꿈은 어려움에 처했던 일이 해결되고 방해자가 물러가며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되는 좋은 꿈이지만 임산부는 유산할 가능성도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ㆍ오늘의 운세-거북이를 죽이는 꿈을 집안에 초상이 날수 있는 흉몽이니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누군가에게 피살당하거나 강간을 당하는 꿈은 길몽으로서 재물이 생기거나 귀인이 나타나 돕는 등 골칫거리가 살아지고 일의 실마리가 풀려 활기를 찾게 되는 좋은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자기가 죽인 사람이 죽지 않고 쫓아오는 꿈은 생각지 않는 일 터져 근심하게되고 진행하는 일에 하자가 생겨 물질적 정신적으로 손해가 초래하게되며 남들로부터 욕을 얻어먹거나 손가락질을 받게 되는 등 좋지 않은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일반적으로 남을 죽이거나 내가 죽음을 당하거나 죽은 사람을 보게 되는 꿈은 길몽으로서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좋은 일이 나타날 징조지만

ㆍ오늘의 운세-죽은 사람이 살아나거나 미수에 그치면 오히려 죄의식에 사로잡히고 고통을 당하게 되는 등 좋지 않는 운을 암시하게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ㆍ오늘의 운세-병원에서 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은 어떤 물건 부동산 등의 매매가 이루어지고 축하할 만한 소식을 듣게될 좋은 꿈이다.

출처:꽃중년

류재정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