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꿈에서 남을 사랑하면 현실에서는 남으로부터 모욕당한다

ㆍ오늘의 운세-꿈에서 남에게 사랑받으면 뜻하지 않은 좋은 일이 있다

ㆍ오늘의 운세-꿈에서 남과 사이좋게 대화하는 것은 현실에서 말다툼이 된다. 그러므로 아주 나쁜 꿈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결코 좋은 꿈도 아니다.

ㆍ오늘의 운세-집안에 사람이 많이 있는 꿈은 한 마디로 좋지 않다. 병을 앓든가, 환자가 나올 징조이다. 사람이 안에서 밖으로 나가는 것은 좋다고 한다

ㆍ오늘의 운세-많은 사람이 집합하는 꿈은 세상의 평판의 대상이 되든가, 돈을 쓰든가 하는 일이 생긴다고 한다. 연회 등이 있을 것이다.

ㆍ오늘의 운세-많은 사람이 여행을 떠나는 것은 불행이 있다고 한다.

ㆍ오늘의 운세-떠들썩해 보이는 사람의 모임이라 하더라도 결혼식의 꿈은 나쁘고 장례식이면 무척 좋다.

ㆍ오늘의 운세-친구와 함께 나가는 꿈은 친구의 이름이 나오면 또 사람이 죽는 걸까라고 생각하지만 주변에 느낌이 비슷한 친구는 없는가? 자신이 그 친구에게 약점을 잡혀 있지는 않을까? 급한 언덕길을 오르는 것은 고생이 된다는 의미다.

ㆍ오늘의 운세-꿈에서 재털이를 천정에 매달면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현실에서 담배 연기로 고생을 하고 있다고 하는 의미이다.

ㆍ오늘의 운세-나무를 베어뜨려서 없어지면 돈이 나간다고 하는 의미이며,

ㆍ오늘의 운세-나무에 베어진 부분이 많으면 대금이 나가는 꿈이다. 209

출처:꽃중년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