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SR삼라만상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눈썹이 하얗게 변하거나 길게 자란 꿈은?
  • 류재정 기자
  • 승인 2018.11.02 01:04:10
  • 댓글 0
▲ⓒ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머리를 감거나 말쑥하게 빚은 꿈은 걱정하던 일이 잘 풀리고 멀리서 반가운 사람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가 있는 꿈이지만

ㆍ오늘의 운세-자꾸 머리를 감는 꿈은 슬하의 자식 특히 딸에게 걱정거리가 생겨 동분서주하게 되는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머리카락이 실뭉치처럼 빚어지지 않는 꿈은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며 하고있는 일도 잘 풀리지 않고 어려움을 겪게된다는 암시가 있는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눈썹이 하얗게 변하거나 길게 자란 꿈은 어떤 모임에서 높은 중책을 맡아 보게되거나 재물 사정이 좋아져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된다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누군가가 강제로 자기 머리를 깍은 꿈은 직계가족 중 누군가가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피해를 입게된다는 암시가 있는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머리를 깎거나 손질하거나 면도를 한 꿈은 그 동안 갈망했던 일이 속시원하게 성취되고 멀리서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되는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머리가 죄 빠진 사람이 모여있는 것을 본 꿈은 걱정거리가 생겨 괴로워하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암시가 있으며

ㆍ오늘의 운세-눈썹과 머리가 모두 하얗게 변한 꿈은 지금까지 정성을 쏟아오던 일이 물거품이 될 수 있는 암시가 있으므로 과욕을 삼가야 하며

ㆍ오늘의 운세-사람이 다치거나 죽음에 관한 꿈은 남과 서로 때리고 사운 꿈은 인덕이 있고 재물을 얻게 되는 등 비교적 만족스런 결과를 얻게 되는 좋은 꿈이다.

ㆍ오늘의 운세-여자를 때리거나 여자에게 맞는 꿈은 병을 얻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등 신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흉한 꿈입니다.

출처:꽃중년

류재정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