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꿈해몽
▲ⓒ오늘의 운세 꿈해몽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차로 달리는 꿈은 심경 피로가 있다. 삼림이 있는 것은 가업의 번성을 의미하지만, 어두운 경우는 좋지 않다. 어두운 곳으로 깊숙히 들어 가는 것 같다. 꿈 속에서 자동차를 타고 있는 것은 현실에서 실패를 생각할 수 있다. 불안이나 걱정거리가 겹치고 있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마음이 편할 것 같지가 않다.

ㆍ오늘의 운세-차의 열쇠를 떨어뜨리는 꿈은 자신이 서쪽으로 가는 것은 누군가가 서쪽에서 오게 된다. 연인과 여행을 하는 것 같지만 꿈에서는 반대가 되기 때문에 연인과 헤어지는 경우가 있어도 동행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단, 흰 전화나 흰 차는 마음에 걸리는 구급차라고 하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지만 해변에서 사고가 있어도 사람과 관계는 없을 것이다. 전체가 밝은 느낌이기 때문에 별장의 차라든가 친한 사람에게 열쇠를 빌려 주는 등의 사람의 왕래가 있게 된다.

ㆍ오늘의 운세-트럭을 타고 있자 고양이가 오는 꿈은 트럭을 타고 관광 여행을 한다고 하는 일은 실제로는 없다. 트럭을 타고 있는 것은 짐일 것이다. 즉, 이사가 있다고 하는 의미이다. 조수석에 새로 입주하는 사람이 타고 올 것이다. 고양이가 오는 것은 금전이 들어오게 된다. 이와 같은 꿈을, 집이나 아파트 등을 남에게 빌려주고 있는 사람이 꾸면 새롭게 사람이 들어와서 전세 보증금, 사례금 등이 들어오게 된다. 고양이가 달아나거나 하면 돈이 달아나게 되기 때문에 지갑의 입구는 꽉 누르고 있어야만 하고 트럭이 멈추거나 쓰러지거나 하면 일이 예정대로 진척되지 않게 된다.

출처:꽃중년

 

[SR(에스알)타임스 SR타임스 ]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