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주말의 꿈해몽
▲ⓒ오늘의 운세 주말의 꿈해몽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시험에 떨어져서 슬퍼하거나 질책을 받는 꿈은 어떤 일이든 순조롭게 진행되며 시험칠 일이 있으면 무난히 합격하게되는 좋은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시험에 떨어진 것을 확인하고 집으로 오다가 잠이 깬 꿈은 시험에 합격은 물론이오 수석을 하거나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게 되는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합격자 발표를 하는데 자신의 이름이 유난히 돋보이는 꿈은 틀림없이 수석으로 합격하게 되는 영광스런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시험과는 관계없이 사람이 시험 치르는 것을 본 꿈은 계획했던 일을 실행에 옮기면 일이 쉽게 풀려 성공을 거두게 되고 취직이 이루어지는 등 일반적으로 좋은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구술시험을 보는 꿈은 사업상의 일 등으로 사람을 만나 논쟁을 벌일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시험을 치르는 데 필기구가 없어서 마음을 졸았던 꿈은 시험에 떨어지거나 취직이 이루어지지 않아 의기소침하게되는 불길한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예쁘고 화려하며 깨끗한 옷을 입은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신분이나 직위가 향상되며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몸이 맞지 않거나 더러운 옷을 입은 꿈은 주택이나 배우자 또는 직업 등에 불만이 생기고 타인에게 멸시를 받거나 영예에 먹칠하게 되는 경우가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군중들 앞에서 열렬하게 웅변을 토한 꿈은 어떤 단체에 가입해 기반을 닦게되거나 작품 등을 발표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84 연설을 하는데 군중이 꾸역꾸역 몰려드는 꿈은 현재 하고있는 사업에 더 투자를 하여 크게 확장을 하여도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도산 위기에 처할 수 있는 불리한 꿈이니 무리한 투자나 확장은 삼가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출처:꽃중년

 

[SR(에스알)타임스 SR타임스 ]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