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풀밭에 암소와 송아지가 함께 놀고있는 것을 본 꿈은?
▲ⓒ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풀밭에 암소와 송아지가 함께 놀고있는 것을 본 꿈은?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21 예쁜 강아지가 자기를 따라오며 짖어대서 가슴에 꼭 껴안아 주었더니 짖지 않고 좋아하는 꿈은 아들을 기다리는 집안에 딸을 낳게 되는 꿈으로서 비록 딸이 태어나 서운하기는 하지만 부친의 사업이 더욱 성공하여 큰 사업으로 이어지게 하는 복을 갖고 태어나는 자손이니 소중하게 키우면 그 가정에 행복이 가득할 것이다.

 

ㆍ오늘의 운세-22 풀밭에 암소와 송아지가 함께 놀고있는 것을 본 꿈은 위로 딸을 낳아 아들을 몹시 기다리는 집안에 또다시 딸이 태어나게 되는 딸 태몽이다.

 

ㆍ오늘의 운세-23 코끼리를 보았거나 코끼리가 자기 손을 물어버린 꿈은 장녀 출생에서 많이 나타나는 꿈으로서 다음 번에는 딸이 태어남을 암시하며 일반적으로 코끼리는 아들이 귀하거나 아들 운이 없는 부모에게 많이 꾸어지는 꿈으로 딸만 있는 가정이 많지만 부유하며 유복하며 화목한 가정이 틀림없으며 그러치 않다면 앞으로 재물이 크게 불어 날 것이며 이 딸은 미술에 특별한 소질이 있고 인기인이 될 것입니다. 

 

ㆍ오늘의 운세-24 붉은 색을 띤 예쁜 뱀이나 조그마한 실뱀, 그리고 큰 구렁이이지만 무서운 생각이 전혀 들지 않고 꽃, 나무, 보석 등과 함께 보이는 꿈은 비록 딸이지만 대인관계가 좋고 인정과 덕을 겸비한 여성으로서 남자 같은 성격에 아들 역할을 대신하게 되고 정치, 경제, 법률 쪽을 전공하게 되거나 연예, 예술 쪽으로 이름을 날리게 될 것입니다.

 

ㆍ오늘의 운세-25 맑은 물속에서 고기떼가 놀고있는 꿈이나 어항 속에서 예쁜 금붕어가 놀고있는 꿈, 바닷물 속에 조개나 소라나 전복 등을 따오거나 본 꿈 등은 딸 태몽으로서 미적 감각이 뛰어나고 문학, 예술 방면에 소질을 살려주면 크게 성공할 것이며 방송광고, 언론 쪽이나 여행, 무역, 의학 방면으로 나아가도 무난히 소망을 성취하고 크게 활약하게 될 것입니다.

 

ㆍ오늘의 운세-26 맑은 물가에 앉아서 새의 무리들을 신기한 듯이 바라보고 있는데 그 중 한 마리가 갑자기 달려드는 꿈은 비록 넉넉하지 못한 가정에 태어나는 딸이지만 차츰 영예가 올라가고 생활이 윤택해 질 것이며 아주 똑똑하고 총명해서 학문이나 교육 쪽으로 크게 이름을 떨치게 될 것입니다.

 

ㆍ오늘의 운세-27 큰 광주리에 복숭아가 가득 들어 있는데 아주 먹음직스럽게도 보이고 보기가 좋아 그 중에서 탐스러운 것으로 몇 개를 골라 몰래 감추어 가지고 온 꿈이나 주렁주렁 열려있는 과일 나무에서 가지를 꺾어 방에 걸어 놓는 꿈 등은 딸을 낳게 되는 딸 태몽으로서 매사에 빈틈이 없고 자신의 위치를 확실히 지켜가며 대인관계나 처세술이 뛰어나 상업이나 사업 쪽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게 될 여장부로 성장하게 될 훌륭한 딸이니 뒷바라지에 부족함이 없기 바랍니다.

출처:꽃중년

 

[SR(에스알)타임스 SR타임스 ]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