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8.11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SR삼라만상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주말의 꿈해몽] 남자에게 쫓기거나 남성이 나체로 들어온다?
  • SR타임스
  • 승인 2018.10.14 12:10:30
  • 댓글 0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오늘의 운세-남자에게 쫓기거나 남성이 나체로 들어온다?

 

ㆍ오늘의 운세-남자에게 쫓기는 꿈은 꿈에 보는 사람이 누구인지는 특별한 경우 외에는 별로 관계가 없다. 남자가 어떻게 했다, 여자가 어떻게 했다고 하는 이미지만으로 꿈을 풀이하면 좋다고 생각한다. 혹은 사람이라도 좋다 얼굴을 아는 사람이면 텔레비전에서 보는 이외에 만난 적이 없는 탤런트인 경우도 있다 단, 어떤 사람이냐는 문제다. 사랑을 요구당해서 쫓기고 있는 것이면 생각지 않은 좋은 일이 되지만 도적에게 쫓기는 것이면 나쁜 일을 당한다.



ㆍ오늘의 운세-남성이 나체로 방에 들어오는 꿈은 이 여성을 사모하고 있는 남성이 이 여성에게 가고 싶다고 생각했을 때 여성이꾼 꿈이다. 이심 전심이라고 하는 것은 있다 사람이 죽었을 때 영혼이 날아가는 곳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의 집이라고 한다 살아있는 인간이라도 마음이 서로 통하고 있을 때는 영혼이 날아간다.



ㆍ오늘의 운세-친구가 침실로 들어오는 꿈은 지치고 열이 나서 자리에 누워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ㆍ오늘의 운세-청소를 하는 꿈은 그런 때는 반드시 손님이 온다 그것도 귀한 손님, 좋은 손님이 온다 보통의 평소 출입하고 있는 사람의 경우는 꿈을 꾸지 않는다 꿈은 드문 일이 있을 때 꾸는 것 같다.



ㆍ오늘의 운세-잔업을 하는 꿈은 밤늦게 사람이 찾아와서 창문의 열쇠를 열고 밖을 보게 된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대한 관계자가 밤늦게 출입해서 근처 사람들의 이야깃거리가 되고 있다. 사장이 귀인이라고 말할 수 있는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꿈 속에서 적어도 힘이 있고 신분이 높으면 좋은 일이 있다 귀인과 만나는 것은 출세한다고 하는 말이 있기 때문에 또한 죽은 사람에 대한 꿈을 꾸는 것은 길몽이라고 생각되고 있기 때문에 고인에 대한 꿈도 좋다.

자료:꽃중년

 

[SR(에스알)타임스 SR타임스 ]

SR타임스  deasimmm@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R타임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