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냄새가 나거나 상한 음식을 먹는 꿈은 배탈이나 설사 식중독을 조심해야 하며 어떤 일에 함에 있어 결과가 신통치 않고 헛수고가 되며 욕을 얻어먹거나 심한 불쾌감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러나 토하는 꿈은 꾸면 병자가 깨어나거나 병이 깨끗하게 낳게 됩니다.

 

ㆍ오늘의 운세-개고기나 돼지고기 등 육식을 먹는 꿈은 병을 얻거나 남과 다투게 되거나 부부싸움을 암시하고 생선이나 새 종류의 고기요리를 먹는 꿈은 소원을 성취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세탁을 하거나 말리거나 가족이 좋은 옷을 입는 꿈입니다. 세탁은 더러워진 옷을 빠는 것이므로 세탁을 해서 해변을 말려 산뜻해지는 것은 즉, 떠나간 사람들은 더러워진 옷이었을 것이리라 앞으로는 산뜻한 나날이 온다고 하는 의미이기도 하며, 사람이 떠날 때까지의 트러블이 끝난다는 의미입니다.

 

ㆍ오늘의 운세-연설이나 발표를 하는 꿈은 강압적인 성격을 나타내며 당신의 거만한 태도가 주위의 반감을 사고있으며 자기중심적인 생각을 버리고 주의와 협력하여 일을 추진해 나가라는 조언으로 받아들여야 하고 고립을 면하고 정화되는 운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ㆍ오늘의 운세-군중들 앞에서 열렬하게 웅변을 토한 꿈은 어떤 단체에 가입해 기반을 닦게되거나 작품 등을 발표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연설을 하는데 군중이 꾸역꾸역 몰려드는 꿈은 현재 하고있는 사업에 더 투자를 하여 크게 확장을 하여도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도산 위기에 처할 수 있는 불리한 꿈이니 무리한 투자나 확장은 삼가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ㆍ오늘의 운세-연설하는 도중 모였던 사람들이 흩어져 버리는 꿈은 자신이 계획에 동조할 사람이 많아져 무슨 일이든 무난하게 처리가 될 수 있으니 계획을 실행에 옮기시기 바라며 아무도 없는 산꼭대기에서 연설을 하는 꿈은 세상사람들이 크게 놀란 만한 일을 혼자서 쉽게 처리해내어 큰 영광을 얻게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ㆍ오늘의 운세-시험을 치러 가는 데 늦게 도착한 꿈은 무슨 일을 하든지 남에게 인정을 받지 못하게 된다는 불길한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시험관 앞에서 답안지를 작성한 꿈은 신원조회를 받거나 불시 검문을 받게되어 마음이 언짢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74 시험 감독관에게 답안지를 제출한 꿈은 전근을 가게 되거나 직장을 옮기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출처:꽃중년

 

[SR(에스알)타임스 SR타임스 ]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