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 ‘먼지가 되어’ 등 총 6곡의 라이브 공연과 즉흥 버스킹 영상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에 이어 두 번째로 숏무비를 선보인다.

CGV는 가수 김광석의 즉흥 라이브 공연 모습을 담은 숏무비 ‘김광석, 못다 한 이야기’를 오는 22일 개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단독으로 상영하는 CGV만의 숏폼 콘텐츠 ‘김광석, 못다 한 이야기’는 포크송 열풍의 주역인 고(故)김광석이 1992년 10월 23일 미국 세인트루이스 워싱턴대학에서 진행한 즉흥 공연을 숏폼콘텐츠화 한 것이다.

김광석이 미국 여행 중 타지에서 외롭게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즉흥적으로 연 무료 라이브 콘서트 현장을 담았다. 이번 영상은 당시의 공연 모습을 캠코더로 촬영한 것을 재편집해 공개한다. 고화질 영상은 아니지만 김광석 만이 줄 수 있는 따뜻하고 진솔한 목소리와 기타 연주로 당시의 울림을 온전히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영화에서는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먼지가 되어’, ‘사랑했지만’, ‘말하지 못한 내 사랑’, ‘친구’, ‘기다려줘’ 등 총 6곡의 라이브 공연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공연 후에 ‘나의 노래’를 즉흥 버스킹으로 공연한 모습까지 볼 수 있어 김광석을 아끼는 많은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30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김광석, 못다 한 이야기’의 러닝타임은 33분으로 티켓가는 6,000원이다.

CGV는 이번 개봉을 기념해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극장에서 영화를 본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한 고객들에게는 김광석의 명곡 가사를 담은 한정판 티켓 3종 중 1장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티켓가 1만4,000원에 ‘김광석, 못다 한 이야기’ 한정판 특별 굿즈를 제공하는 상영회차도 마련했다.

특별 굿즈는 김광석의 친필 서체를 AI로 구현해 제작한 가사집과 LP 디자인의 종이 코스터(컵 받침대), 명곡 가사 티켓으로 구성됐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