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음료 섭취 상황 맞춰 '제로 칼로리' 핫식스 출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첫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제로'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핫식스 더킹 제로가 지난 2010년 출시돼 국내 대표 에너지음료로 성장한 '핫식스'의 제조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과라나추출물, 마카추출액, 타우린 등 성분을 함유하고 샤인머스켓향과 리치향 맛의 제로 칼로리라고 소개했다.
회사 측은 에너지음료를 섭취하는 소비층이 공부 및 업무 시 집중력 강화를 위해 마시는 것 외에도, 최근 운동이나 야외 활동 시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 섭취한다는 것을 확인했으며, 이에 따라 세분화된 음용 상황에 맞춰 국내 최초로 에너지음료 '제로 칼로리'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SR유통] bhc치킨·롯데칠성음료, 여름 맞아 협업 치맥 세트 선보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5종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 [SR유통] 국순당, 칠성사이다와 ‘국순당 칠성막사’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롯데마트·옥스팜, '깨끗한 물' 나눔 업무 협약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페트병으로 만든 친환경 유니폼 준다
- [SR유통] 롯데칠성음료ㆍ이마트24, 아이돌 그룹과 콜라보 진행
- [SR유통] 롯데칠성·풀무원, '헬시플레저' 맞춘 유기농 음료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라떼홀릭 X 작가 퍼엉 콜라보 굿즈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프로그램 5기' 2팀 선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더하다' 3종 차음료 내놔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597억원…전년比 '84.9%' 증가
- [SR유통] 롯데칠성음료·농협·산림복지진흥원 '숲 조성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무라벨생수 판매량 전년비 1670% 증가
- [SR유통] 롯데칠성음료-홈플러스, 제주도 감귤농가 위한 착한소비 캠페인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맞춤형 영양 관리 앱 ‘필리코치’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가상인간 류이드X싸이 콜라보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공개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맥주효모 환 '클라우드 리치스트'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안중근 의사 기념관서 열린 국가보훈처장 표창 수상
- [SR유통] 세븐일레븐, 롯데칠성 클라우드 더한 안주 시리즈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아이유 담은 한정판 펩시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대상 '와인 소믈리에 자격 인증 과정' 성료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워커스하이', 사내벤처에서 독립법인으로…마이크로스토어사업 본격화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ESG로드맵 담긴 '2021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서울산업진흥원과 손잡고 식물성 음료 개발 스타트업 모집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정보보호 위한 ISMS-P 인증 취득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와인 복합 공간 오비노미오 청담점 열어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