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세븐일레븐은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맥주와 협업해 안주 시리즈를 내놨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클라우드 안주 시리즈' 2종으로 ‘클라우드 반반닭강정’과 ‘클라우드 해쉬브라운버거’다.
최근 소비자 조사 결과, 맥주와 함께 편의점에서 구입하는 안주 중 닭강정과 햄버거가 상위권으로 나타나면서 양사가 업무 협약을 통해 해당 상품을 개발했다. 특히, 세븐일레븐 푸드 MD와 롯데칠성음료 맥주BM이 메뉴 선정부터 상품 컨셉과 디자인을 함께 논의했다.
세븐일레븐은 클라우드 안주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세븐앱에서 해당 상품 구매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최유미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맥주 판매량이 특히 증가하는 하절기를 맞아 안주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관련 수요를 공략하고자 해당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퀄리티 높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리테일테크 적용 '스마트 점포' 속도내는 편의점
- [SR유통] 세븐일레븐, 초저가 상품 브랜드 '굿민' 론칭
- [SR사회공헌] U+알뜰모바일·세븐일레븐, 도시락 '4천개' 쪽방촌 공동 기부
- [SR유통] 국순당, 칠성사이다와 ‘국순당 칠성막사’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국가보훈처장 표창 받아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맥주효모 환 '클라우드 리치스트' 출시
- [SR유통] 칠성사이다 제로, 가상인간 '류이드'·가수 싸이 콜라보 공개
- [SR신제품]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핫식스 더킹 제로' 출시
- [SR유통] bhc치킨·롯데칠성음료, 여름 맞아 협업 치맥 세트 선보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5종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 [SR유통] 롯데칠성음료·롯데마트·옥스팜, '깨끗한 물' 나눔 업무 협약
- [SR유통] 롯데, 2022 롯데 어워즈 개최…신동빈 회장 “임직원 모두가 주인공”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페트병으로 만든 친환경 유니폼 준다
- [SR유통] 롯데칠성음료ㆍ이마트24, 아이돌 그룹과 콜라보 진행
- [SR유통] 롯데칠성·풀무원, '헬시플레저' 맞춘 유기농 음료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라떼홀릭 X 작가 퍼엉 콜라보 굿즈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프로그램 5기' 2팀 선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더하다' 3종 차음료 내놔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597억원…전년比 '84.9%' 증가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아이유 담은 한정판 펩시 선봬
- [SR유통] 세븐일레븐, '바다프로틴바' 3종 내놔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대상 '와인 소믈리에 자격 인증 과정' 성료
- [SR유통] 세븐일레븐·CU·도미노피자, 드론배송의 현재…'상용화는 아직'
- [SR유통] 세븐일레븐, 롯데월드타워에 '초대형 피카츄' 세운 포켓몬 광장 열어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