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안주 시리즈' 2종 ⓒ세븐일레븐
▲'클라우드 안주 시리즈' 2종 ⓒ세븐일레븐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세븐일레븐은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맥주와 협업해 안주 시리즈를 내놨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클라우드 안주 시리즈' 2종으로 ‘클라우드 반반닭강정’과 ‘클라우드 해쉬브라운버거’다. 

최근 소비자 조사 결과, 맥주와 함께 편의점에서 구입하는 안주 중 닭강정과 햄버거가 상위권으로 나타나면서 양사가 업무 협약을 통해 해당 상품을 개발했다. 특히, 세븐일레븐 푸드 MD와 롯데칠성음료 맥주BM이 메뉴 선정부터 상품 컨셉과 디자인을 함께 논의했다.

세븐일레븐은 클라우드 안주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세븐앱에서 해당 상품 구매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최유미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맥주 판매량이 특히 증가하는 하절기를 맞아 안주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관련 수요를 공략하고자 해당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퀄리티 높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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