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2’ 7개 본상 수상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2.04.19 15:29:10
  • 댓글 0
▲'iF 디자인 어워드 2022' 본상 수상 7개 제품 ⓒ아모레퍼시픽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7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 2022’는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에서 주관하며,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는 ‘미래기술 콘텐츠 Art & Science’가 본상을 수상했다.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는 총 5개의 본상을 수상했으며, ‘라네즈 워터뱅크’, ‘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포텐셜 크림’,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 ‘아윤채’가 수상했다.

​공간 부문에서는 ‘설화수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설화수의 집’이 수상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도 3개 제품이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는 등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평받고 있다.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유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품질 품평회 '몽드 셀렉션'서 수상 icon[SR유통] 아모레퍼시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론칭 icon[SR유통]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바’ 출시 icon[SR문화]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안드레아스 거스키 개인전 개최 icon[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그룹, 강원·경북 산불피해 복구에 2억원 기부 icon[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3,562억원…전년比 136%↑ icon[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icon[SR새상품] 바이탈뷰티, 다이어트 건강식품 '메타그린 슬림업' 출시 icon[SR유통] 라네즈, 개인 맞춤형 ‘비스포크 네오’ 서비스 출시 icon[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24H 롱웨어' 출시 icon[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1분기 경영 성과 발표 icon[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 출시 icon[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가정의달 맞아 쪽방촌에 생필품 전달 icon[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샴푸 2종 출시 icon[SR유통]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icon[SR유통] 유통업계, 여름철 바캉스 맞이 화장품 세트 내놔 icon[SR유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 팩토리' 오픈 icon[SR공정운영] 아모레퍼시픽, 30억 횡령사건 휘말려…"횡령자 3명인지는 확인 필요" icon[SR유통] 아모레퍼시픽재단, 2022 장원 인문학자 수여식 진행 icon[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그룹, '사랑의열매 모금회'에 23억원 규모 물품 기탁 icon[SR유통] 라네즈,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한 한정판 네오 쿠션 출시 icon[SR유통] 아모레퍼시픽, 한국전력공사·에코네트워크와 전력거래계약 맺어 icon[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한국유방건강재단과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진행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