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7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 2022’는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에서 주관하며,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는 ‘미래기술 콘텐츠 Art & Science’가 본상을 수상했다.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는 총 5개의 본상을 수상했으며, ‘라네즈 워터뱅크’, ‘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포텐셜 크림’,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 ‘아윤채’가 수상했다.
공간 부문에서는 ‘설화수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설화수의 집’이 수상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도 3개 제품이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는 등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평받고 있다.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품질 품평회 '몽드 셀렉션'서 수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론칭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바’ 출시
- [SR문화]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안드레아스 거스키 개인전 개최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그룹, 강원·경북 산불피해 복구에 2억원 기부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3,562억원…전년比 136%↑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 [SR새상품] 바이탈뷰티, 다이어트 건강식품 '메타그린 슬림업' 출시
- [SR유통] 라네즈, 개인 맞춤형 ‘비스포크 네오’ 서비스 출시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24H 롱웨어'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1분기 경영 성과 발표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 출시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가정의달 맞아 쪽방촌에 생필품 전달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샴푸 2종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 [SR유통] 유통업계, 여름철 바캉스 맞이 화장품 세트 내놔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 팩토리' 오픈
- [SR공정운영] 아모레퍼시픽, 30억 횡령사건 휘말려…"횡령자 3명인지는 확인 필요"
- [SR유통] 아모레퍼시픽재단, 2022 장원 인문학자 수여식 진행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그룹, '사랑의열매 모금회'에 23억원 규모 물품 기탁
- [SR유통] 라네즈,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한 한정판 네오 쿠션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한국전력공사·에코네트워크와 전력거래계약 맺어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한국유방건강재단과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진행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