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쇼핑에서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 선봬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대형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여름맞이 뮤직 페스티벌 컨셉의 이번 행사는 ‘네이버쇼핑’에서 설화수, 헤라, 라네즈를 비롯한 20개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일자별 브랜드데이로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은 총 16편으로 구성해, 셀럽 출연 라이브, 네이버 스타라이브, 숏폼 라이브, 재방송 라이브 등 다양한 형태의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20년 6월, 네이버와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후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등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샴푸 2종 출시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가정의달 맞아 쪽방촌에 생필품 전달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익 1,712억원 기록…전년比 '13.4%' 감소
- [SR새상품]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24H 롱웨어' 출시
- [SR유통] 라네즈, 개인 맞춤형 ‘비스포크 네오’ 서비스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내놔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2’ 7개 본상 수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품질 품평회 '몽드 셀렉션'서 수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론칭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바’ 출시
- [SR문화]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안드레아스 거스키 개인전 개최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그룹, 강원·경북 산불피해 복구에 2억원 기부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3,562억원…전년比 136%↑
- [SR유통] 유통업계, 여름철 바캉스 맞이 화장품 세트 내놔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 팩토리' 오픈
- [SR공정운영] 아모레퍼시픽, 30억 횡령사건 휘말려…"횡령자 3명인지는 확인 필요"
- [SR유통] 아모레퍼시픽재단, 2022 장원 인문학자 수여식 진행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그룹, '사랑의열매 모금회'에 23억원 규모 물품 기탁
- [SR유통] 라네즈,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한 한정판 네오 쿠션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한국전력공사·에코네트워크와 전력거래계약 맺어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한국유방건강재단과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진행
- [SR유통] 프리메라, 성수연방에 '칠링쿨링 팝업스토어' 열어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뷰티 헤리티지 담은 '유행화장' 프로젝트 전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수면돕는 굿슬립가바 365 내놔
- [SR유통]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안드레아스 거스키 개인전 전시 연장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