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맞이 한정판 네오 쿠션 선보여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한 한정판 '네오 쿠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콜라보 테마를 ‘My Own Journey(나만을 위한 여행)’으로 정하고, 노보 작가의 정물화 아트를 쿠션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24시간 지속력을 지닌 초밀착 쿠션으로 땀과 유분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아 더운 여름철 사용하기에 적합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김효정 라네즈 마케팅 디비젼장(상무)은 “세븐틴 조슈아와 승관을 모델로 발탁한데 이어 아티스트 노보와의 콜라보 제품으로 네오 쿠션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피부에 얇게 밀착돼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네오 쿠션만의 강점을 더 많은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그룹, 사랑의열매 모금회에 23억원 규모 물품 기탁
- [SR공정운영] 아모레퍼시픽, 30억 횡령사건 터져…"횡령액 대부분 환수"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 팩토리' 오픈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샴푸 2종 출시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가정의달 맞아 쪽방촌에 생필품 전달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익 1,712억원 기록…전년比 '13.4%' 감소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내놔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2’ 7개 본상 수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품질 품평회 '몽드 셀렉션'서 수상
- [SR유통] 프리메라, 성수연방에 '칠링쿨링 팝업스토어' 열어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획득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