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니바디가 일러스트 작가 '마담롤리나'와 함께 파자마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랜드
▲이랜드 애니바디가 일러스트 작가 '마담롤리나'와 함께 파자마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랜드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이랜드리테일은 자사의 옷 브랜드 ‘애니바디’가 일러스트 작가 ‘마담롤리나’와 협업해 파자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애니바디는 마담롤리나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의 지구가 주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누리며 지친 나를 위로받자’는 메시지를 컬렉션에 담아 전달하고 JOIN US, JOIN EARTH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파자마 컬렉션은 지구가 주는 자연과 일상의 아름다움과 포근함을 담았다. 또한, 화사한 봄을 대표하는 패턴과 함께 우리의 일상과 자연에서 마주하는 동물, 자전거 타는 소녀, 테니스 치는 소녀 등의 그래픽을 활용해 소중한 자연과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원단은 60수 아사 코튼 100%로 천연소재를 활용했다. 자연과 인체친화적이며 흡습성 및 통기성이 장점이다.

이랜드 애니바디 관계자는 “마담롤리나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하며 지구의 날을 맞아 애니바디가 들려주고픈 이야기를 캠페인 형태로 전개한다”며 “자연과 일상 속에서 내 자신을 사랑하고 온전한 힐링을 돕는 애니바디의 브랜드 가치와 메시지를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