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니바디의 인견, 메쉬 소재 편애브라. ⓒ이랜드
▲이랜드 애니바디의 인견, 메쉬 소재 편애브라. ⓒ이랜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인견과 메쉬 소재를 활용한 편애브라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편애브라 인견은 몸에 붙지 않는 인견 소재 특성을 활용해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패드와 몸판이 일체형으로 제작돼 운동 및 활동 시에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편애브라는 겉감에 절개가 없고 와이드 도트 퓨징기법으로 군살을 한번 더 잡아 몸매를 보정하면서 편안한 밀착력까지 제공한다.

편애브라 메쉬는 매끈하고 부드러운 쿨메쉬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느낌이 부드럽다. 크림베이지 컬러와 민트빛이 도는 네이비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애니바디는 오는 24일까지 인견과 메쉬 편애브라 출시를 기념해 유튜버 ‘엘리스펑크’와 협업한 기획전도 진행한다. 특별 할인과 함께 애니바디가 각인된 텀블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고객의 불편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출시한 여름용 속옷으로 애니바디가 축적해온 여성 속옷의 노하우를 담아냈다”며 “애니바디는 편안한 브라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의 편애브라는 ‘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몸 자체의 편안함만을 고려해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