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기억. ⓒ아이필름 코퍼레이션/CJ CGV
▲내일의 기억. ⓒ아이필름 코퍼레이션/CJ CGV

- 서예지·김강우 주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서예지, 김강우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고 미래가 보이기 시작한 ‘수진’이 혼란스러운 기억의 퍼즐을 맞춰갈수록 남편 ‘지훈’의 충격적인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작품이다.

이 영화의 연출을 맡은 서유민 감독은 “자신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연인, 혹은 같이 살고 있는 가족 관계에서 ‘어쩌면 내가 모르는 그 사람의 다른 면이 있을수도 있다’는 두려움을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를 통해 이야기해보고 싶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내일의 기억' 서예지. ⓒ아이필름 코퍼레이션/CJ CGV
▲'내일의 기억' 서예지. ⓒ아이필름 코퍼레이션/CJ CGV

공개된 서스펜스 스틸에서 역시 자신이 목격한 미래 속 살인 사건의 진실을 눈앞에 두고 망설이는 ‘수진’의 모습과 위태로워 보이는 ‘지훈’의 눈빛, 그리고 벼랑 끝에 몰린 ‘수진’과 ‘지훈’의 대치 장면은 ‘내일의 기억’이 선사할 서스펜스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내일의 기억’은 내가 아는 타인의 모습과 내가 모르는 타인의 실체 사이 괴리감과 혼란이라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경험해본 섬뜩한 경험을 헤집어 놓는다.

특히 기억을 잃은 후 미래의 환영을 보는 ‘수진’과 다정다감한 모습 뒤로 가끔 서늘한 얼굴을 내비치는 남편 ‘지훈’ 중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도록 설계된 스토리라인은 관객들을 극강의 서스펜스로 몰아넣는다.

영화 ‘내일의 기억’은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