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CJ ENM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CJ ENM

- FBI 요원 아카이 슈이치 히스토리 총집편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이 중요 등장인물인 FBI 요원 아카이 슈이치와 그 가족의 히스토리를 담은 ‘명탐정 코난: 비색의 부재증명’ 시사회를 지난 13일 성료했다.

메인 등장인물인 FBI 요원 아카이 슈이치를 포함한 아카이 패밀리의 히스토리를 한눈에 알 수 있는 ‘명탐정 코난: 비색의 부재증명’에 대한 단 한 번의 특별 시사회를 진행했다.

‘명탐정 코난: 비색의 부재증명’은 아카이 패밀리에 관한 방대한 히스토리를 1시간 30분으로 완벽 압축해놓은 특별편으로 지난 14일부터 티빙, SK Btv 등을 통해 VOD로 공개됐다.

명탐정 코난 시리즈 속 최대 빌런인 검은 조직의 눈을 피하기 위해 코난의 완벽한 설계 하에 자신의 죽음을 위장했던 아카이 슈이치가 귀환하는 과정을 중심으로, ‘세계를 관통하는 위험한 패밀리’인 하네다 슈키치, 세라 마스미, 메리 세라의 에피소드들을 명쾌하게 알 수 있어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을 보기 전 관람한다면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은 시속 1,000km를 자랑하는 진공 초전도 리니어의 개통을 앞두고 공식 후원사 대표들이 연쇄 납치를 당하자, 명탐정 코난과 FBI 아카이 슈이치가 15년 전 사건의 그림자를 쫓으며 공조하는 작품이다.

추리 액션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은 오는 16일 자막과 더빙으로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