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0.7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매일유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4년 연속 선정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1.03.02 10:14:07
  • 댓글 0
ⓒ매일유업

-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수상 축하 이벤트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1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유가공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약 1만3,000명의 재계 인사, 투자 분석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유가공부문 조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시장 변화에 대한 혁신활동을 평가하는 혁신가치와 기업·제품에 대한 신뢰도, 선호도 항목에서 경쟁 기업 대비 크게 앞섰다. 이밖에 사회공헌, 친환경 평가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

매일유업은 2018년 본 조사에서 처음 1위로 선정된 이래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 유가공부문 4년 연속 선정은 매일유업이 처음이다.

매일유업은 업계 최초의 4년 연속 선정을 기념, 수상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3일부터 7일까지 매일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축하와 격려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바리스타룰스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유가공부문 최초로 4년 연속 1위에 선정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좋은 평가를 받은 기업 혁신, 제품에 대한 신뢰, 사회공헌, 친환경 항목은 매일유업이 그간 중점적으로 노력한 분야”라며 “그 동안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은 만큼 앞으로도 유가공 산업을 선도하고 고객을 비롯한 이해관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유통] 매일유업, ‘셀렉스’ 반값 이벤트 진행 icon[SR유통 새상품]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출시 外 icon[SR사회공헌] 매일유업·카카오메이커스, 어르신 고독사 예방 기부금 전달 icon[SR유통] 식음료업계, '무라벨' 넘어 '탈 플라스틱' 나선다…"ESG 경영 박차" icon[SR유통] “빨대 없애고, 뚜껑 없애고”…친환경과 손잡은 식음료업계 icon[SR경제&라이프] 하나은행, 1000원으로 손쉽게 투자...‘잔돈펀드’ 출시 icon[SR경제&라이프] 1월 생산 8개월 만에 감소…거리두기에도 소비 1.6%↑ icon[SR경제&라이프] KB국민은행, 5000억원 규모 후순위채권 발행 icon[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전자무역서비스 이용수수료 면제 이벤트 icon[SR사회공헌] 매일유업 앱솔루트, ‘하트밀 박스’ 전달 icon[SR유통] 크리스탈 제이드, 의정부 을지대병원에 신규 매장 오픈 icon[SR유통] 엠즈씨드,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에 컨세션 1호점 오픈 icon[SR사회공헌]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icon[SR유통] 매일유업, ‘광주비엔날레’ 1억원 후원 icon[SR새상품] 매일유업, 대용량 커피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출시 icon[SR유통] 매일유업, 대한육상연맹과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 체결 icon[SR유통] 매일유업 상하농원, 봄맞이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 진행 icon[SR유통] 매일유업 셀렉스, SSG랜더스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