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8.18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크리스탈 제이드, 의정부 을지대병원에 신규 매장 오픈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1.03.15 09:53:28
  • 댓글 0
ⓒ크리스탈 제이드

- 의정부 지역의 대표 F&B 매장 기대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크리스탈 제이드는 의정부 을지대병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3월, 정식 개원하는 의정부 을지대병원은 898병상을 갖춘 경기 북부 최대 규모의 병원으로 크리스탈 제이드는 편의시설동 1층에 입점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을지대병원점에서는 현지 딤섬 셰프가 선보이는 소롱포와 성지엔빠오, 청정 식재료로 구현한 정통 상해식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현지 딤섬 셰프가 직접 제조하는 풍부한 육즙의 소롱포를 비롯해 홍콩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딴딴면과 우육탕면을 현지의 맛 그대로 제조한다.

특히 건강에 더욱 민감할 수밖에 없는 병원 상권의 고객들을 위해 식재료 하나하나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자연에서 찾은 청정 식재와,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전용 식재를 활용한 중국 요리들이 눈길을 끈다. 강원도 동해안에서 수확한 붉은 대게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청정 한우, 신안 천일염과 신동진쌀, 올리브유를 사용한 자장면 등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올바른 먹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쿠팡과 요기요, 배달의 민족 등과 같은 대형 배달 플랫폼 입점과 가성비 높은 테이크 아웃 중식 도시락 5종 구성을 통해 비대면 외식 서비스 운영에도 속도를 높일 예정이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최대 규모로 개원하는 을지대병원에 대한 의정부 시민들의 기대가 크다.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된 만큼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현지식 메뉴들과 원활한 서비스로 의정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적인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