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4.20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유통
[SR유통 새상품]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출시 外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1.02.23 18:08:43
  • 댓글 0
▲체다슬라이스 치즈 제품 이미지 ⓒ매일유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매일유업 등 유통업계 23일 신제품.

◆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출시

- 콜레스테롤‧포화지방은 낮추고 단백질은 높여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체다슬라이스 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는 최근 추세에 발맞춰 맛과 영양을 보강하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고소한 숙성 체다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배합해 조화로운 맛의 밸런스를 찾은 것은 물론, 기존 제품 대비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 함량을 각각 6%씩 낮췄다.

반면 단백질 함량은 13% 높여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와 함께 무(無)색소, 무(無)보존료, 무(無)합성향료, 무(無)설탕의 네 가지 원칙을 지켜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치즈를 완성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어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리뉴얼에도 영양소에 대한 고려를 우선적으로 반영했다”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설계된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는 그냥 먹어도 음식에 곁들여 먹어도 맛있어 집콕 간식이나 요리에 모두 추천한다”고 전했다.

▲옛날 사골곰탐죽&도가니탕죽 제품 이미지 ⓒ오뚜기

◆ 오뚜기, ‘옛날 사골곰탕죽·옛날 도가니탕죽’ 출시

-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오뚜기가 진한 사골국물로 맛을 낸 ‘옛날 사골곰탕죽’과 ‘옛날 도가니탕죽’을 출시했다.

‘옛날 사골곰탕죽’은 진한 사골국물에 고소한 차돌양지를 더해 진하고 담백한 맛의 간편죽이다. 사골을 농축시킨 진하고 구수한 맛이 특징이며 기름기가 적어 씹는 식감이 좋은 차돌양지를 푸짐하게 사용해 더욱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옛날 도가니탕죽’은 진한 사골국물에 쫄깃한 도가니를 더한 진하고 푸짐한 맛의 긴편죽이다. 구수한 맛이 풍부한 사골국물에 쫄깃한 식감의 도가니를 풍부하게 넣어 더욱 든든하고 맛있는 제품이다. 뚜껑을 열고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맛있고 든든한 죽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 옛날 사골곰탕의 진한 사골국물을 더한 ‘옛날 사골곰탕죽’과 ‘옛날 도가니탕죽’을 출시했다”며 “진한 사골과 푸짐한 건더기로 맛있는 죽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집으로 ON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 쿠키만들기 제품 이미지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 출시

- 핑크퐁 ‘아기상어’와 협업

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이 핑크퐁 아기상어와 손잡고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를 출시했다.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유튜브 동영상의 주인공 ‘아기상어’를 쿠키로 만들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아이가 촉감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원료에도 신경 썼다. 석류, 코코아, 당근, 케일 등의 자연 재료를 담은 쿠키 반죽과 가공버터가 아닌 ‘뉴질랜드산 앵커버터[크림 99%(우유 100%)]’를 사용해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쿠키를 만드는 방법은 냉동된 반죽을 전자레인지에 10초 돌리거나 실온에 1시간 해동한 후, 원하는 모양대로 나만의 쿠키를 만들거나, 동봉된 아기상어 쿠키틀로 손쉽게 쿠키를 찍어낼 수 있다. 기기 사양에 따라 에어프라이어에 약 20분 또는 오븐에 약 15분 정도 구워내면 쿠키가 완성된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무료한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물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당 상품을 기획했다”며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먹는 만큼, 재료 선택에도 신경을 기울인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갈릭크림치즈비스켓 제품 이미지 ⓒKFC

◆ KFC, ‘갈릭크림치즈비스켓' 출시

- 비스켓에 갈릭과 크림치즈 더해

KFC가 ‘비스켓’에 갈릭과 크림치즈를 더한 ‘갈릭크림치즈비스켓’을 새롭게 출시했다.

KFC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비스켓’을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식재료의 조합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갈릭크림치즈비스켓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갈릭으로 겉을 감싸고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속에 가득 품고 있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딸기잼 또는 버터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KFC는 신제품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세트 할인을 비롯해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과 갓양념치킨 4조각으로 구성된 치킨 버켓 할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갈릭크림치즈비스켓은 앞서 진행한 온라인 시식회를 통해 선공개 되었으며 참여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제품”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갈릭과 크림치즈가 고소한 비스켓과 조화를 이루는 맛으로 새로운 인기 사이드 메뉴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유통 새상품] 파스퇴르,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 출시 外 icon[SR유통 새상품] 남양유업,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출시 外 icon[SR유통 새상품]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볼’ 출시 外 icon[SR유통 새상품] 농심, ‘쌀국수 소고기장국’ 출시 外 icon[SR유통 새상품] KFC,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출시 外 icon[SR유통 새상품] KT&G, '핏 아이시스트' 출시 外 icon[SR유통 새상품] 아워홈, ‘지리산수 벚꽃 에디션’ 출시 外 icon[SR유통] 매일유업, ‘셀렉스’ 반값 이벤트 진행 icon[SR유통 새상품] 빙그레, ‘요플레 Only2‘ 출시 外 icon[SR유통] 매일유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4년 연속 선정 icon[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 한정판 출시 外 icon[SR사회공헌] 매일유업 앱솔루트, ‘하트밀 박스’ 전달 icon[SR유통] 크리스탈 제이드, 의정부 을지대병원에 신규 매장 오픈 icon[SR유통] 엠즈씨드,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에 컨세션 1호점 오픈 icon[SR사회공헌]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icon[SR유통] 매일유업, ‘광주비엔날레’ 1억원 후원 icon[SR새상품] 매일유업, 대용량 커피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출시 icon[SR유통] 매일유업, 대한육상연맹과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 체결 icon[SR유통]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종로구에 ‘골(骨)든밀크’ 후원 icon[SR유통] 매일유업 상하농원, 봄맞이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 진행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