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2.9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매일유업, 대한육상연맹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 체결
  • 전수진 기자
  • 승인 2021.04.02 15:02:17
  • 댓글 0
▲4월 1일 매일유업 본사에서 진행된 한국육상연맹과 매일유업 협약식(좌측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이사, 우측 임대기 대한육상연맹 회장) ⓒ매일유업

- 국가대표 선수단에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제품 지원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지난 1일 대한육상연맹과 용품 후원 계약 협약을 맺고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협약식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매일유업 본사에서 진행됐다. 당일 협약식에는 김선희 대표이사를 비롯한 매일유업 관계자와 임대기 대한육상연맹 회장, 김정봉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협약 후 1년 간 육상 국가대표팀에게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제품을 후원한다. 이와 함께 대한육상연맹의 단백질 보충제 공식 후원사로서 전국육상선수권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임대기 대한육상연맹 회장은 “매일유업과 함께하는 이번 협약이 생활체육을 활성화하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는 “코로나 이후 생활체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만큼 매일유업의 우수한 개발력을 집약한 셀렉스가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한육상연맹과 함께 국민 체력 증진과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렉스 스포츠는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셀렉스’ 산하 스포츠 전문 브랜드다. 체내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WPI)만을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분말타입의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파우더’와 RTD(Ready to Drink) 타입의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