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2.6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유통
[SR유통 새상품] 하이트진로, 호주와인 ‘히킨보탐' 출시 外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0.11.20 17:29:36
  • 댓글 0
▲호주 와인 히킨보탐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하이트진로 등 유통업계 20일 신제품.

◆ 하이트진로, 호주 와인 ‘히킨보탐’ 출시

- 전 제품 90점이상 고품질 와인

호주 특급 포도원에서 생산한 와인이 판매된다.

하이트진로가 호주 ‘히킨보탐’ 와인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와인은 히킨보탐 더 피크를 비롯한 2016빈티지 총 4종으로 유명와인평론가들에게 모두 90점이상 기록한 고품질의 제품이다.

호주 특급 포도밭과 미국 최고의 와인메이커가 만난 히킨보탐은 11월 중순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판교점, 천호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내 와인샵을 통해 판매된다.

유태영 하이트진로의 상무는 “히킨보탐은 호주 특급 포도원에서 자란 최고급 포도를 최고의 와인메이커가 만들어 낸 걸작”이라며 “호주 와인 이상의 와인 히킨보탐은 와인애호가분들에게 아주 특별한 선택이 될 것”이라 말했다.

▲제일제면소 겨울 신메뉴 제품 이미지 ⓒCJ푸드빌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별미 전골과 국수 출시

- 별미 국수 2종과 특선 전골 2종 선봬

CJ푸드빌은 제일제면소가 한겨울 날씨에 제격인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콘셉트는 ‘따뜻함 오롯이 담은 별미 전골과 국수’로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이겨낼 수 있는 겨울 별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얼큰 사골 삼합(三合)칼국수’는 통통한 새우, 바다향 가득한 비단 가리비, 달콤 짭조름하게 양념한 소불고기 세 가지 고명을 올린 얼큰한 삼합칼국수다.

‘새우 모둠튀김 우동’은 제일제면소 만의 쫄깃쫄깃한 별미 우동에 우엉, 당근, 양파 등을 함께 버무려 동그랗게 튀긴 모둠튀김과 새우튀김을 곁들여 먹는 메뉴다.

겨울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영양 가득 특선 전골 2종도 있다. ‘얼큰 사골 삼합전골’은 오랜 시간 끓인 사골 육수에 매콤한 다대기로 진한 맛을 내고 영양 많은 새우, 낙지, 불고기와 다양한 채소를 넣었다.

‘해물 된장 삼합전골’은 특제 된장 육수로 구수한 맛을 냈다. 신선한 새우, 비단가리비, 쇠고기에 황금빛 팽이버섯과 각종 채소로 시원한 맛을 더했다.

제일제면소 베스트 메뉴인 강정 시리즈의 신메뉴 ‘복어강정’도 내놓는다. ‘복어강정’은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인 복어의 순살을 먹기 좋게 튀겨 새콤달콤 칠리 소스에 버무렸다.

제일제면소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거뜬하게 극복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영양 만점인 신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인다”며 “정성껏 준비한 별미 메뉴로 몸 보신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큐원 상쾌환 연말 한정판 패키지 제품 이미지 ⓒ삼양사

◆ 삼양사 큐원 상쾌환, 연말 한정판 패키지 출시

- 분홍 배경색으로 신선한 디자인 선봬

큐원 ‘상쾌환’이 연말 숙취해소 제품 마케팅의 포문을 연다.

삼양사는 큐원 상쾌환의 연말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기존 상쾌환 광고 모델 배우 혜리와 함께 하반기에 모델로 새로 합류한 가수 피오를 각각 내세워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혜리가 전면에 인쇄된 파우치는 상쾌환의 브랜드 컬러인 하늘색을 바탕으로 신규 TV 광고를 연상시키는 음표 모양 디자인 요소를 활용했다.

피오가 인쇄된 파우치는 혜리 파우치와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분홍색을 배경색으로 사용해 신선한 느낌을 준다.

상쾌환은 출시 초기부터 브랜드 컬러로 푸른색을 선정해 제품 디자인에 푸른색 계열의 디자인을 고집해왔다.

큐원 상쾌환 관계자는 “그동안 상쾌함과 시원함을 전하는 하늘색을 활용해 상쾌환의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해왔다”며 “연말 한정판에서는 하늘색과 대비되는 분홍색 패키지로 상품 집중도를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자 했다”고 한정판 디자인 출시 배경을 밝혔다.

▲크로우캐년홈 컬래버 기획상품 제품 이미지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크로우캐년홈 컬래버 기획상품 출시

- ‘크로우캐년홈’과 협업한 시즌 한정 MD

투썸플레이스가 ‘크로우캐년홈’과 손잡고 시즌 한정 MD 4종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로우캐년홈과 협업해, 투썸의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를 담은 ‘퍼플 컬러'와 크로우캐년홈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마블 패턴'을 활용해 제작한 보온보냉백, 법랑 텀블러와 머그, 담요 등 총 4종의 한정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11월 20일 출시하는 ▲투썸X크로우캐년홈 보온보냉백은 보온, 보냉 기능을 갖춘 런치백이다. 크로우캐년홈의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데일리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투썸X크로우캐년홈 담요는 폭 80cm, 높이 110cm 크기의 무릎 담요로, 따뜻한 패딩솜 충전재가 들어가 있어 추운 겨울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는 12월 4일에는 크로우캐년홈의 인기 제품인 법랑 컵에 투썸의 겨울 시즌 테마 컬러를 입혀 새롭게 디자인한 ▲투썸X크로우캐년홈 법랑 텀블러와 ▲투썸X크로우캐년홈 법랑 머그를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리빙 브랜드 ‘크로우캐년홈’과 협업해, ‘윈터 판타지’를 테마로 ‘퍼플’ 컬러를 적극 활용해 특별한 기획상품을 준비했다”며 “시즌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한정 제품으로 희소성을 추구하는 MZ세대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 제품 이미지 ⓒ스킨푸드

◆ 스킨푸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 출시

- 특별한 패키지와 추가 용량 증정으로 선봬

스킨푸드가 스크럽 제품 3종에 미니 제품이 추가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내놨다.

이번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에 담긴 스크럽 제품은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엑스’,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 등 총 3종으로 스킨푸드에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스킨푸드는 고객들이 다가오는 연말 더욱더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스크럽 제품 3종에 여행이나 출장 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용량의 제품을 추가로 구성해 이번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춥고 건조해질수록, 피부 각질이나 보습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연말 메이크업 시,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에는 추가 용량을 더해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