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이미지 ⓒ하이트진로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이미지 ⓒ하이트진로

-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에서 소통 확대해나갈 것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제 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주류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브랜드콘텐츠부문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 8회 연속 대상 수상을 비롯해 ‘대한민국 SNS대상’, ‘소셜아이어워드’등 대표적인 디지털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SNS 소통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하이트진로는 일방적 정보 전달이 아닌 경험요소를 더해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 콘텐츠를 확산하는 양방향 소통 채널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

최근에는 하이트진로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는 두꺼비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인스타그램 콘텐츠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코로나19시대의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두꺼비의 허당미 넘치는 일상 콘텐츠가 MZ 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층의 공감대를 자극한다는 평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통이 활발해짐에 따라 SNS 등 온라인을 활용한 소통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어, 소비자들과 긴밀히 소통하고자 노력해 온 성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과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