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밀 프로틴 PRO 제품 이미지 ⓒ풀무원녹즙
▲핸디밀 프로틴 PRO 제품 이미지 ⓒ풀무원녹즙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풀무원녹즙 등 유통업계 23일 신제품.

◆ 풀무원녹즙, ‘핸디밀 프로틴 PRO‘ 출시

- 매일 125ml 우유 2팩 단백질 섭취 가능

‘덤벨 경제’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이 매일 아침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고칼슘 프로틴 음료를 선보였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이 프로틴 음료 ‘핸디밀 프로틴 PRO’를 출시했다.

‘핸디밀 프로틴 PRO’는 아침 식사 대용은 물론 운동 전후 즐기기 좋은 프로틴 제품이다. 150ml 제품 한 병으로 매일 125ml 우유 2팩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국내산 1등급 원유를 사용해 근력을 보충해 줄 단백질을 매일 신선하게 보충할 수 있다.

여기에 콩에서 유래한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더해 건강함을 높였다. 검은약콩, 참깨 등이 고소함과 단백함을 더해준다. 신선한 단백질에 프리바이오틱스도 함께 담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찬미 풀무원녹즙 제품 매니저는 “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간편한 한 끼 대용식은 물론 운동 전후 맛있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틴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휴대하기 편한 150ml 핸디사이즈에 근육을 형성하는 단백질까지 충분히 챙길 수 있는 ‘핸디밀 프로틴 PRO’로 매일 아침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2080 키즈크리닉 치약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2080 키즈크리닉 치약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2080, ‘키즈크리닉 치약’ 출시

- 성장 단계 맞춤 어린이 전용 치약

애경산업은 ‘2080’에서 ‘키즈크리닉 치약’을 선보였다.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은 ▲치약을 삼키기 쉬운 0~2세용 ‘1스텝치약’ ▲치열 형성이 시작되는 3~5세용 ‘2스텝치약’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는 6~9세용 ‘3스텝치약’으로 출시돼 나이대별 구강 발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단계별로 살펴보면 2080 키즈크리닉 ‘1스텝치약’은 0~2세 아이를 위한 치약으로 치약을 스스로 뱉지 못하는 아이를 위해 불소를 첨가하지 않고 연마도를 낮춰 치아 자극을 줄였다.

2080 키즈크리닉 ‘2스텝치약’은 3~5세 아이를 위한 치약으로 튼튼한 치아를 위해 칼슘 성분을 함유했으며 적정 불소를 함유해 유치 관리에 도움을 준다.

2080 키즈크리닉 ‘3스텝치약’은 6~9세 아이를 위한 치약으로 영구치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불소를 첨가했으며 영구치가 자라나는 시기에 튼튼한 잇몸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을 함유했다. 또한 대한구강보건협회로부터 '튼튼이마크'를 인증 받았다.

2080 관계자는 “아이의 유치부터 제대로 관리해야 튼튼한 영구치를 얻을 수 있다”며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과일향을 담아 양치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올바른 양치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