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붕어 미니싸만코 팥 제품 이미지 ⓒ빙그레
▲핫붕어 미니싸만코 팥 제품 이미지 ⓒ빙그레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빙그레 등 유통업계 27일 신제품.

◆ 빙그레,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 출시

- 붕어싸만코 브랜드 활용

빙그레가 붕어싸만코 브랜드를 활용한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을 출시하며 냉동 디저트 시장에 도전한다.

'핫붕어 미니싸만코'는 에어프라이어에 뜨겁게 데워먹는 냉동 디저트 붕어빵으로 팥, 초코 2종으로 출시됐다.

기존 붕어싸만코 제품의 특징인 붕어 모양을 그대로 구현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움과 재미를 선사한다.

'핫붕어 미니싸만코'는 시중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온라인으로도 판매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아온 붕어싸만코의 새로운 모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더플레이스 스테이크 메뉴 3종 제품 이미지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스테이크 메뉴 3종 제품 이미지 ⓒ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스테이크 메뉴 3종 출시

- 이탈리안 정통 스테이크 3종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스테이크 메뉴 3종을 내놨다.

‘비스테카 피오렌티나’는 안심과 등심 두 가지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로 이탈리안 정통 스테이크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와 함께 작년 연말 출시 후 더플레이스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은 2인용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는 리뉴얼해 선보인다. 먹기 좋게 썬 채끝등심 스테이크가 루꼴라, 버섯, 그레이비 소스와 제공된다.

‘만조&머쉬룸 그레인 퐁듀’는 부드러운 버섯 크림 소스와 곡물을 넣은 퐁듀, 구운 적양파, 로메스코 소스로 구성했으며 채끝등심과 안심 중 선택할 수 있다.

올해 마무리를 기념해 파격적인 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비스테카 피오렌티나’와 ‘딸리아따 디 만조’를 주문 시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파스타, 피자와 세트로 즐길 수 있다.

홈파티로 즐기고 싶다면 ‘딸리아따 디 만조’와 ‘만조&머쉬룸 그레인 퐁듀’를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모바일로 네이버 N스마트주문으로 주문하고 픽업도 가능하다. 배달 및 픽업 주문 가능한 매장은 매장별로 상이하며 각 채널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스테이크 출시와 함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사다난했던 올해를 더플레이스에서 행복한 추억으로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제품 이미지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제품 이미지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출시

- 3대 영양소 및 22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함유

대상웰라이프가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를 선보인다.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는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 싶은 마음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겨울철에 중탕을 하거나 별도 용기에 담아 따뜻하게 데워 마셨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는 냉장, 상온 보관은 물론 전자레인지 가열이 가능한 최신 기술의 전자레인지 겸용 팩을 적용했다. 전자레인지 겸용팩은 환자용 식품 최초로 식약처 용출 테스트를 통과하며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는 3대 영양소 및 22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돼 수술 전후로 영양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나 영양이 부족한 이들의 식사대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다. 쌀쌀해지는 겨울철 부모님이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출시를 기념해 2가지의 윈터에디션 패키지를 적용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는 추운 겨울, 따뜻한 한 끼를 선사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건강하고 섭취하기 쉬운 제품을 고민하며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베이커리&디저트 제품 이미지 ⓒ드롭탑
▲베이커리&디저트 제품 이미지 ⓒ드롭탑

◆ 드롭탑, ‘베이커리&디저트 11종’ 출시

- 고객 취향 적극 반영

드롭탑이 베이커리와 디저트 신메뉴 11종을 출시한다.

드롭탑은 27일 고품질의 케이크 3종과 든든한 델리 3종, 구움 과자 4종, 앙토스트를 신메뉴로 내놓았다. 더불어 포장 및 배달서비스 구매가 용이한 사이즈의 간편성을 갖추고 있다.

케이크 3종은 각각 딸기, 초콜릿, 고구마를 내세워 맛을 한층 강조했다. 앙토스트는 버터를 발라 구운 두툼한 통식빵에 팥앙금을 올려 식빵의 바삭함과 버터의 고소함, 팥앙금의 달콤함이 입안을 가득 메운다.

빵 속에 재료를 꽉 채워 한 끼 식사대용으로 충분한 포만감을 안겨주는 신메뉴도 눈에 띈다. ‘굿모닝! 머쉬룸 에그 브리오쉬’와 ‘굿모닝! 햄 에그 브리오쉬’는 각각 표고버섯과 햄의 차이를 두고 에그 오믈렛에 멜팅 치즈를 올려 따뜻한 샌드위치로 준비했다. 떡갈비 치즈 곡물 샌드위치는 그릴에 구운 떡갈비를 넣고 매콤한 할라피뇨, 구운 양파와 버섯을 곁들여 곡물 빵으로 마무리했다.

따뜻한 925커피나 빅토리아 실론 티 등 드롭탑의 시그니처 블렌딩 티와 함께 했을 때 맛이 더욱 살아나는 신제품도 빼놓을 수 없다. 리얼 브라우니는 달콤함은 기본으로 진한 초콜릿을 그대로 사용해 묵직하고 쫀득한 식감이 먹는 재미를 높인다. 치즈 브라우니는 진하고 묵직한 초콜릿 브라우니 위에 베이크드 크림치즈가 올려져 있어 브라우니와 리얼 치즈의 만남이 신선하다.

티타임 카라멜 호두파운드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고소한 호두파운드 베이스에 토피 캐러멜이 올라가 있어 달콤함을 극대화한다. 티타임 레몬 슈가파운드는 파운드 안에 레몬필이 상큼한 포인트를 더해 촉촉하고 풍미가 풍부하다.

드롭탑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베이커리와 디저트의 종류를 대폭 늘렸다”며 ”단품으로 즐겨도 충분하지만 커피나 차 등과 함께 했을 때 더욱 풍부해지는 맛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이 매장뿐 아니라 딜리버리를 통해 집에서도 고퀄리티의 베이커리와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메리 크리미 제품 이미지 ⓒ더벤티
▲메리 크리미 제품 이미지 ⓒ더벤티

◆ 더벤티, ‘메리 크리미’ 출시

- ‘바닐라 크리미 다크초코’, ‘바닐라 크리미 카페라떼’ 2종 선봬

더벤티가 시즌 한정 메뉴 ‘메리 크리미’ 2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메리 크리미는 커피와 음료 위에 풍성한 바닐라빈 크림 폼을 얹어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담은 메뉴다.

메리 크리미 종류는 ‘바닐라 크리미 다크초코’와 ‘바닐라 크리미 카페라떼’ 두 가지로 아이스와 핫으로 모두 즐길 수 있다.

‘바닐라 크리미 다크초코’는 진한 다크 초콜릿 음료 위에 부드럽고 풍부한 질감의 바닐라빈 크림 폼을 올려 한층 더 깊어진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메뉴다. ‘바닐라 크리미 카페라떼’는 스모키하고 진한 향미의 라떼와 바닐라빈 크림폼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겨울 특유의 분위기를 담은 메뉴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메리 크리미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겨울 더벤티의 메리 크리미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