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 등 유통업계 7일 신제품.
◆ 롯데칠성음료, ‘테레 디 마리오 레드’ 출시
- 알코올 도수 13도
롯데칠성음료가 이탈리아 산 와인 ‘테레 디 마리오 레드’를 출시한다.
2015년 설립 후 이탈리아 와인의 전통적 생산 방식에 현대적 기술을 접목하고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명한 와이너리 ‘프로게티 아그리콜리’에서 생산하는 ‘테레 디 마리오 레드’는 프리미티보, 산지오베제, 네그로 아마로, 몬테풀치아노 등 이탈리아 전역을 대표하는 토착 품종을 블랜딩한 레드 와인이며 알코올 도수 13도다.
짙은 루비빛의 강렬한 색감이 특징적인 이 와인은 날카롭지 않은 산도, 입안에서 둥글고 부드럽게 느껴지는 탄닌감, 잘 익은 체리의 달콤한 향과 오크향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스테이크, 파스타 및 치즈와 잘 어울린다.
롯데칠성음료 와인부문 관계자는 “‘천사들의 놀이터’라는 의미를 지닌 ‘테레 디 마리오 레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이 때 ‘테레 디 마리오 레드’가 작은 위안이 되길 기대하며 론칭과 함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 오뚜기, ‘얇은피 잎새만두’ 2종 출시
- 0.7mm 얇은피 사용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얇은피 잎새만두’ 2종을 선보인다.
‘얇은피 잎새만두’는 만두의 모양이 나뭇잎 모양과 유사한 만두로, 얇은피에 꽉 찬 만두소를 담아 더욱 정교하게 빚은 만두이다. 속이 보이는 0.7mm의 얇은피를 사용해 더욱 맛있는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0.7mm 얇은 피와 100% 국내산 돼지고기의 ‘얇은피 잎새만두’ 2종을 출시했다”며 “얇은피 만두시장에서 차별화된 새로운 형태의 만두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본젤라또 앙상블’ 3종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하이트진로, 추석맞이 편의점 전용 기획팩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오비맥주 카스, 한정판 ‘EXO-SC’ 굿즈 추석 패키지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그릴 패키지’ 출시 外
- [SR경제&라이프] 새마을금고, 트로트 가수 영탁 모델로 발탁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 라이브’ 성료
- [SR새상품] 오뚜기, ‘맛있는 메일전병만두’ 출시
- [SR새상품] 오뚜기, 옛날 ‘중국식 18mm 넓은당면’ 출시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블루문’, 굿즈 이벤트 진행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미국산 와인 ‘파츠 앤 홀’ 5종 출시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롯데백화점 창립 41주년 기념 와인 출시
- [SR유통 새상품] 빙그레, ‘빙그레우스’ 즉위 기념 굿즈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2020년산 ‘보졸레 누보’ 3종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오비맥주, 맥주부산물 활용한 식품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풀무원녹즙, ‘핸디밀 프로틴 PRO‘ 출시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