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거리 풀빵 속재료에서 착안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국화빵 슈크림’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슈크림이 팥 다음으로 인기있는 길거리 풀빵 속재료인 점에서 착안해 만든 제품이다.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슈크림 맛을 추가해 국화빵 아이스크림의 브랜드 이미지 확대를 꾀했다.
찰떡, 슈크림 아이스크림, 슈크림 시럽을 국화꽃 문양의 겉 과자가 감싸 풍성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 슈크림 시럽 15%로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도 파스텔 톤의 노란색과 파란색을 활용해 슈크림의 부드러운 달콤함을 표현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아이스크림과 찰떡, 슈크림은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이라며 “국화빵 슈크림으로 겨울철 달콤한 디저트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SR새상품] 롯데푸드, ‘에그콘’ 아이스바 출시
- [SR유통] 롯데푸드 ‘프라임’, 아반떼 경품 당첨자 전달
- [SR기획-리뷰] 식품업계도 '구독서비스' 바람…롯데푸드 '이.달.먹' 언박싱 체험
- [SR유통] 롯데푸드, ‘프라임’ 자동차 경품 당첨자 전달
- [SR유통] 롯데푸드 파스퇴르,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 진행
- [SR경제&라이프] 신한카드-서귀포시, 농수축산물 온라인 유통 플랫폼 구축 협약
- [SR경제&라이프] 3분기 경제성장률 1.9%…수출 회복에 반등
- [SR경제&라이프] 윤석헌 “은행들, 코로나19 대비 충당금 더 쌓아야”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한국전력거래소, 주거래은행 본계약 체결
- [SR유통] 롯데푸드 파스퇴르, ‘닥터액티브’ 출시
- [SR유통] 롯데푸드, ‘합격돼지바’ 한시 운영
- [SR유통] 롯데푸드, ‘K-로스팜’ 구매 인증 이벤트
- [SR유통] 롯데푸드 파스퇴르, ‘닥터액티브’ 조회수 400만회 돌파
- [SR사회공헌] 롯데푸드 임직원, 소아암 환아에 급여 끝전 기부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