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닥터액티브 모델 나태주와 제품 이미지 ⓒ롯데푸드
▲파스퇴르 닥터액티브 모델 나태주와 제품 이미지 ⓒ롯데푸드

- 성인용 단백질 강화 영양식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닥터액티브’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파스퇴르의 첫 번째 생애주기 맞춤형 케어푸드 제품으로 성인의 활력 있는 삶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닥터액티브는 케어푸드연구회와 롯데푸드의 공동개발 제품이다. ▲단백질 ▲마그네슘 ▲망간 ▲아연 ▲셀레늄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A ▲비타민E 등 식약처에서 인정한 9가지 기능 성분을 영양 설계해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시각 등을 돕는다.

1일 섭취량인 3스푼(36g) 섭취 시 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6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 단백질과 마그네슘의 30% 이상을 손쉽게 충족할 수 있다.

국내산 7곡(현미, 보리, 흑미, 찹쌀, 기장, 수수, 차조) 미숫가루 맛으로 아침대용식으로 적당하면서 중장년 층의 입맛도 고려했다. 288g 분말형으로, 1일 3스푼(36g)을 물이나 우유 160~180mL에 녹여 섭취하면 된다. 단백질의 용해도 개선을 위한 차별화된 파스퇴르 그래뉼 공법으로 찬 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는다.

파스퇴르는 닥터액티브 모델로 태권트롯 나태주를 발탁했다. 나태주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가 닥터액티브와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 앞으로 홈쇼핑 판매, 온라인 광고 영상 공개 등 본격적인 마케팅에도 나설 예정이다.

파스퇴르 닥터액티브는 파스퇴르 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홈쇼핑, 백화점, 약국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향후 각종 성인병과 관련한 기능성 케어푸드도 선보이며 제품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지난 6월초 케어푸드연구회와 업무 협약을 맺고 공동개발해 선보이는 생애주기 맞춤형 케어푸드”라며 “프리미엄 원료와 전문가의 영양설계로 손쉽게 성인의 활력 있는 삶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