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권트롯맨 나태주 출연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 파스퇴르는 태권트롯맨 나태주가 출연한 ‘닥터액티브’ 온라인 광고 영상이 공개 일주일 만에 SNS 조회수 4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광고영상에서 나태주는 본인의 신곡인 ‘인생열차’를 개사한 CM송을 부르며 닥터액티브의 특장점을 흥겹게 표현했다. 경쾌한 트로트가락에 맞춰 익살스러운 표정과 화려한 태권도 동작을 선봬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광고 영상은 10월말 촬영한 것이다. 나태주는 오전부터 하루 종일 이어진 촬영에서도 지친 기색 없이 액티브한 에너지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자세한 광고촬영현장 스토리는 롯데푸드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태주가 모델로 나선 닥터액티브는 14일 GS홈쇼핑을 통해 본격 판매에 나섰다. 12월 홈쇼핑 방송에는 나태주가 직접 출연해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흥겨운 트로트와 나태주의 활기찬 에너지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끈것 같다”며 “앞으로 나태주와 함께 다양한 닥터액티브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푸드, ‘K-로스팜’ 구매 인증 이벤트
- [SR유통] 롯데푸드, ‘합격돼지바’ 한시 운영
- [SR유통] 롯데푸드 파스퇴르, ‘닥터액티브’ 출시
- [SR새상품] 롯데푸드, ‘국화빵 슈크림’ 출시
- [SR새상품] 롯데푸드, ‘에그콘’ 아이스바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푸드 임직원, 소아암 환아에 급여 끝전 기부
- [SR유통] 롯데푸드, ‘K-로스팜송’ 영상 공개
- [SR유통]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 릴레이 사회공헌활동
- [SR유통] 롯데푸드 파스퇴르, ‘닥터액티브’ 롯데홈쇼핑 판매
- [SR유통]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 등록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