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로스팜 이벤트 이미지 ⓒ롯데푸드
▲K-로스팜 이벤트 이미지 ⓒ롯데푸드

- 소외계층에 기부물품 전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K-로스팜’이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관심 제고 및 소비 활성화를 위해 팔을 걷었다.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한돈자조금위원회와 함께 11월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K-로스팜이 우리 한돈 농가를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K-로스팜을 구매한 뒤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고 해시태그 ‘#K로스팜 #한돈농가돕기 #구매인증이벤트’를 달면 응모된다. 인증샷 한 건당 1,000원이 적립되고 이렇게 모인 적립금을 통해 소외계층에 기부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98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10명에게 황금돼지 5돈, 2등 100명에게 한돈 1kg 선물세트, 3등 100명에게 의성마늘 1kg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K-로스팜은 국산 돈육의 구매를 더욱 확대하고, 코로나19로 인한 판로 축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를 돕고자 한돈자조금위원회와 협력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와 함께 우리 한돈으로 만든 K-로스팜과 품질 좋은 우리 한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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